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070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4
대표 사진
익인1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기장 밖이 더 많겠농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ㄹㅈ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제보다 더 많아졌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박 놀랍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겉돌이 7만명이 가능한 수치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티마 피셜 멕시코 수요가 스타디움 46번 공연해야 한대
남미 나라마다 수요가 몇백만명씩 있음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사람들이 다 콘서트장 밖에 있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미쳤다.. 이정도면 추가콘해야되는거아니냐며 ㅋㅋㅋㅋ 물론 다른곳도가야해서 바빠서 안되겠지만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남미 나라마다 수요가 몇백만명이라 27년에 추가로 더하기로 했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미 추가된 거 아님? 2일이었던 거 3일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추가한건데 그걸론 택도없어서 27년에 또 오기로 했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마 내년 일정 안나온 일본,중동추가 투어에 다른지역도 더 추가되지않을까 예상하는중? 멤버들이 멕시코 다시 온다고 계속 얘기하기도 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쳣다 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통령이 늘려달라는 이유가 있었구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겉돌이 아니라 걍 박힌 수준...내가 아는 겉돌이 아님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근데 이러면 콘서트 간 관객은 집에 대체 어케 가지…..? ㅠㅠ 저 인파부터 빠져야 콘서트 장에서도 밖으로 나올수있을구같은데 대박이다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통령이 언급할만했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멕시코 공연 추가는 진짜 인정한다 떼창 클라스 진짜 지림 멕시코는 그 어느나라보다도 영혼까지 방탄에 바친 팬들만 가득한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 순정이 진짜 대단하다 언어도 문화도 완전 다른 가수를 몇년씩이나 같은 마음으로 좋아하고 응원한다는게 진심 대박인 것 같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열정이 대단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3 내가 가수면 진짜 엄청난 감동일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소름끼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떼창까지ㄷㄷ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멕시코 대단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멕시코 제 2의 형제국가다 내 맘속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런 팬들 있는거 알면서 회사가 대충 일본 한국 미국만 돌자고 한 플랜이 개빡침 그룹 생명 끊는것도 아니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정보/소식 [단독] "18세 나이 차 극복…" 장기하♥윤가이, 열애 중204 7:2112545 0
연예/마플사촌오빠랑 둘이서 바닷가 가는거 할 수 있음? 비키니 입고185 06.26 22:4913850 0
연예 명품백 골라줘 엄마랑 의견 엄청 갈림140 06.26 22:419011 0
드영배진짜개레전드 인생드라마 1개만 추천해줘155 06.26 23:044978 1
엔시티 위시 사쿠 키링 졸업했다네... 53 06.26 21:501330 1
OnAir 근데 이란사란들 되게 잘생겼다1
12:31 l 조회 7
축구보는익들아 제발 알려줘 흰색이 이집트야ㅠ빨강이 이집트야3
12:31 l 조회 13
다큐만 봐도 홍명보가 본인 포지션 외에 다른 곳으로 뛰지말라고 함
12:31 l 조회 18
와 한국을 살라달라 구차해;
12:31 l 조회 50
한국을 살라달라 샤갈 제발 살려주세요
12:30 l 조회 41
OnAir 어제 튀르키예랑 오늘 경기 보니까 한국 경기가 얼마나 힘빠진건지 보임
12:30 l 조회 10
OnAir 살라 힘내
12:30 l 조회 1
OnAir 이집트 좀만 더 열심히해
12:30 l 조회 8
마플 32강을 가면뭐하는데7
12:30 l 조회 36
지금 틀엇는데 빨간색이 이란이여?2
12:30 l 조회 8
이란이 우리보다 지금 골득실차때문에 위인거지?1
12:30 l 조회 9
마플 뭔 주제든 에겐 테토거리는거 개별로임 4
12:29 l 조회 43
OnAir 힘내라 붉은악마들아…
12:29 l 조회 17
엑소 찬열sbn이 라이즈 커피차 보내주셨대2
12:28 l 조회 45
혹시 쌀국수 좋아하는 남돌 있음?6
12:28 l 조회 20
이집트랑 이란이랑 중동에선 앙숙이래4
12:28 l 조회 67
축구가 재미없는게 아니라3
12:28 l 조회 103
2002월드컵 시작전에는 반응 어땠어?3
12:27 l 조회 55
혹시 우리 32강 올라가면 상대가 누구야?7
12:26 l 조회 183
마플 디피알 이안 좋아하는 사람이나 팬 있어?
12:2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