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14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
ㅇㅋㅋ 때 외부에서 말을 엄청 얹어대기도 하고 팬들 고생하는 거 같았는데 
요즘 음원도 잘되고 무대반응도 좋고 고생끝에낙이온다 그거같음 
참고로 찐인증가늗타팬임

대표 사진
익인1
8개월 공백기 끝나고 애들 스케쥴 끝이없다 ㅋㅋㅋ
어려서 좀 더 뺑이쳐도 될거같단 생각중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기다린 팬들위해서 더 뺑이쳐주시길…(pp)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좋긴함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무엇보다 신인 공백기 버티고 나온 앨범이 성과가 좋아서 너무 뿌듯함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게 추천탭에서 공백기 길단 말 봣엇는데 오래 기다린 만큼 반응 진짜 좋은 거 같애 축하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 다 내 취향임 요즘 걍 얘네 곡 무조건 들음 영크크도 내 취향임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공백기가 너무길었어서 쫌 힘들었긴한데 요즘 컨텐츠가 진심 터져나오는수준이라서 좋아... 너무 많아서 회피중이긴한데 암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이정도 퀄리티면 공백기 길어도 괜찮다 생각해 ㅎ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집트에서 살라의 위상
11:40 l 조회 12
난 이제서야 말 보태는 2002 선수들 왜이렇게 별로일까
11:39 l 조회 9
우리가 정말 운 좋게 32강 문닫고 진출해도1
11:39 l 조회 10
우리 32강 만약에 가면 누구랑 붙어 ?
11:39 l 조회 5
홍명보 전술 이거야1
11:39 l 조회 9
경우의 수 빙고판 마저 처참하게 망한게 개웃기네
11:39 l 조회 21
32강 진출 못한 적 있어??4
11:39 l 조회 23
이집트 이거이기면 우리만나고(과연?ㅋ) 지면 호주임3
11:38 l 조회 47
우리가 32강을 가야하는 이유1
11:38 l 조회 30
난 ㄹㅇ 축알못이라 안정환은 태도 일관된 거로 보이는데2
11:37 l 조회 41
진심 홍명보 개망신 당하고 내려오면 좋겠음1
11:37 l 조회 24
문상훈 콩콩팜팜 고정이야??1
11:37 l 조회 35
근데 뭐 32강 내놓으라고 떼를 쓴것도 아니고11
11:37 l 조회 72
혹시 태래도 생일 전시회 할까??2
11:37 l 조회 13
어케 80년대생이랑 00년대생이랑 사귀지..
11:36 l 조회 16
정체기 진짜 어케뚫음4
11:36 l 조회 24
경우의 수 진짜 힘들다 wbc야구 어떻게 했냐
11:36 l 조회 28
하 스페인경기 끝나고 jtbc가 고맙다 튼거 추잡스럽고 웃겨 아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1:36 l 조회 60
근데 현실적으로 축협 바꾸는거 가능할까..?1
11:36 l 조회 18
아 버블 귀엽다...
11:36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