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31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
맘 따뜻해짐 누가 본진인지는 비밀이고
마플아니니까 의견안맞으면 그대로 스루하셔요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친구없다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주 연락하고 지내는거 맘 좋아...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생각해보니까 근데 연락은 많이 하는데 또 서로 어딘지 모르는것같아서 웃기다ㅋㅋㅋㅋ전형적인 찐친바이브임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딘지 모르지만 대뜸 밥 먹자고 나오라고 할 수 있는 친구있는거 부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가 있어서 안심된다고해야되나 넘 조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ㅋㅋㅋㅋㅋ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한명 최애인데 연생때부터 친하고 의지할수있는 동료가 있어서 좋다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야 그래서 다른 한명 호감됐어ㅋㅋㅋㅋ최애랑 의지하면서 지내는거 보기좋움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다 팬들한테 잘하고 본업 잘하고...플러스되는 좋은 친구사이 같음 팀에 동갑도 없으니까 친목 뜰 때마다 마음 좋아짐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야 맘 좋음 그리고 생각해보니까 물어봐야 썰풀어주는거 정말 천생아이돌들이시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돌이 그랬음 동생 형도 진짜 의지되고 좋은데 동갑 친구가 주는 힘이 있긴하다함 ㅋㅋㅋ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둘중에 한명이 최애지만 다른 한명도 응원하게 되더라. 내 최애의 찐친이라는데 그냥 좋잖아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냥좋다.. 둘다 친구 없잖아 하고 웃는게 너무..좋다
같그룹은 아니라도 주변에 동업하는 동갑 친구 있다는건 정말 큰거야..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마음 좋음 서로 의지할수 있는 친구인거 같아서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예전 남친 반포자이 산다고 구라쳤던거 생각난다...
10:47 l 조회 1
팬들이 아무 말 안 하는 게 신기하긴 하다2
10:46 l 조회 31
ㅁㄹㅅㅋㅉ 걔는 ㄹㅇㅈ한테 관심 정말 많아보임
10:46 l 조회 31
그냥 몇백쓴 팬이 욕먹는 상황이 기괴함
10:46 l 조회 18
주식할수록 돈 벌어도 오히려 시드의 중요성만 깨닫는듯.....3
10:46 l 조회 11
상식적으로 뭔 팬이 썼겠냐 호빠남돌 비유를 팬이 왜햌ㅋㅋㅋ3
10:46 l 조회 34
왜 빠순이 가치를 스스로 갉아먹지
10:46 l 조회 8
유럽 여행가서 겪은 최고의 미개한 사건1
10:45 l 조회 25
돌이야 내 돌 아니니까 알빠 아니지만 팬들이 너무 킹받는다2
10:45 l 조회 40
걍 동태남돌을 패시오5
10:45 l 조회 58
난 영통 최신유행챌린지 볼수있어서 좋음
10:45 l 조회 11
외국인들 이제 정치인사진으로 피부색반박하면 한국은 피부가하얀사람만 정치할수있다이러나봐2
10:44 l 조회 13
최애야 고소언제 하냐고
10:44 l 조회 13
영통팬싸 보고왔는데 일단 돈낸사람이 기분나쁜건 기분나쁘다 할수있지않음?7
10:44 l 조회 52
근데 진짜 비교되긴 한다 영통
10:44 l 조회 72
지방살고 해외사는팬한테는 영통이 필요할때도 있어4
10:44 l 조회 27
지금 플이 정확힌 뭔진 몰라도 팬싸 이벤트 유사 호빠 아니라고하는건 좀3
10:44 l 조회 38
스핀하면 어때? 재밌어?1
10:44 l 조회 13
영통을 왜 없애 뭔 박근혜 해경 해체같은 소리를 하고잇음1
10:43 l 조회 37
호빠플 엔딩 예상5
10:42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