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비꼬는게 아니라 걔네 ㄹㅇ 교육 수준이 형편없어서 무식한거 맞더라; 진짜 단체로 지능이 낮은건가? 싶었는데 걔네 경제지표나 아이큐 얘기 보고 숙연해짐.....왜 그렇게 한국에 열폭하는지 이해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