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못 알아먹게쓰면 미안하다 통역 하자해도되고 피곤해서 리액션이 없었으면 더 문제아님? 팬이상처라는데 왜 남들이 쉴드야 돈 쓱 사람이 섭섭하다는데
못 알아먹게쓰면 미안하다 통역 하자해도되고 피곤해서 리액션이 없었으면 더 문제아님? 팬이상처라는데 왜 남들이 쉴드야 돈 쓱 사람이 섭섭하다는데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못 알아먹게쓰면 미안하다 통역 하자해도되고 피곤해서 리액션이 없었으면 더 문제아님? 팬이상처라는데 왜 남들이 쉴드야 돈 쓱 사람이 섭섭하다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