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왜냐면 잘 모름... 타멤 버블도 안하고 라방도 안보고 갠활도 안보고 그냥 소식만 좀 지나가다가 들으니까 내가 타멤들을 보는 건 무대랑 자컨같은 단체활동 뿐인데 그거 볼때도 사실 최애한테 저절로 눈이 따라감. 그래서 타멤은 최애 옆에 있는 모습만 대충 스쳐지나가는 거 본 게 단데 그때 딱히 설렁설렁 하고있지 않던데? 글고 최애는 당연히 타멤 좋은 얘기만 해줌. 그래서 걍 다들 열심히 하네~ 하고 암 생각이 안들어. 타멤 논란 생겨도 사회면 수준 아니면 시간 지나면 다 잊음. 그래서 내 최애만 별일 없으면 됨ㅇㅇ
왜냐면 잘 모름... 타멤 버블도 안하고 라방도 안보고 갠활도 안보고 그냥 소식만 좀 지나가다가 들으니까 내가 타멤들을 보는 건 무대랑 자컨같은 단체활동 뿐인데 그거 볼때도 사실 최애한테 저절로 눈이 따라감. 그래서 타멤은 최애 옆에 있는 모습만 대충 스쳐지나가는 거 본 게 단데 그때 딱히 설렁설렁 하고있지 않던데? 글고 최애는 당연히 타멤 좋은 얘기만 해줌. 그래서 걍 다들 열심히 하네~ 하고 암 생각이 안들어. 타멤 논란 생겨도 사회면 수준 아니면 시간 지나면 다 잊음. 그래서 내 최애만 별일 없으면 됨ㅇㅇ

인스티즈앱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