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47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시간 돈 체력 다 있는데 마음이 약간뜸
이럴때 보통 콘가면 불붙음?아니면 완전 식음?
갈까 말까 중인데 고민됨.
안가자니 약간 미련남고
가자니 꼭 가야하나싶고;;
대표 사진
익인1
돈 아깝다는 생각들면 안가는게 맞고 그래도 아깝다는 생각은 안든다하면 갈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그 상태로 가봤는데 돈 아깝 시간 아깝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나라면 가겠음 갔다오면 그때 맘이 식은건지 아닌지 확실해질듯 식었으면 미련없이 탈빠도하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이후로 (심지어 공연때문에 더)식었고 안좋은 감정만 커졌지만 갔다온건 후회없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콘 가면 불 붙긴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물론 만족스러운 구성인 한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그런상황이었는데 가서 얼굴보자마자 다시 불붙었어 근데 또 콘끝나고나니까 콘서트 현장에서 보던 그 마음만큼은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콘서트가보면 알듯 불 안붙으면 식은거여서 다른본진 잡으러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지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굳이 가야할까 ? << 가지마셈 돈 시간 체력 모든게 아까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주위에 이러다가 콘가면 거의 다시 좋아하더라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몇백쓴 팬이 욕먹는 상황이 기괴함
10:46 l 조회 1
주식할수록 돈 벌어도 오히려 시드의 중요성만 깨닫는듯.....
10:46 l 조회 3
상식적으로 뭔 팬이 썼겠냐 호빠남돌 비유를 팬이 왜햌ㅋㅋㅋ
10:46 l 조회 9
왜 빠순이 가치를 스스로 갉아먹지
10:46 l 조회 4
유럽 여행가서 겪은 최고의 미개한 사건
10:45 l 조회 19
돌이야 내 돌 아니니까 알빠 아니지만 팬들이 너무 킹받는다1
10:45 l 조회 34
걍 동태남돌을 패시오3
10:45 l 조회 36
난 영통 최신유행챌린지 볼수있어서 좋음
10:45 l 조회 9
외국인들 이제 정치인사진으로 피부색반박하면 한국은 피부가하얀사람만 정치할수있다이러나봐1
10:44 l 조회 10
최애야 고소언제 하냐고
10:44 l 조회 12
영통팬싸 보고왔는데 일단 돈낸사람이 기분나쁜건 기분나쁘다 할수있지않음?5
10:44 l 조회 37
근데 진짜 비교되긴 한다 영통
10:44 l 조회 59
지방살고 해외사는팬한테는 영통이 필요할때도 있어3
10:44 l 조회 23
지금 플이 정확힌 뭔진 몰라도 팬싸 이벤트 유사 호빠 아니라고하는건 좀1
10:44 l 조회 31
스핀하면 어때? 재밌어?1
10:44 l 조회 12
영통을 왜 없애 뭔 박근혜 해경 해체같은 소리를 하고잇음1
10:43 l 조회 37
호빠플 엔딩 예상5
10:42 l 조회 121
아니 따바라가 따뜻한 바닐라라떼였다고????5
10:42 l 조회 45
나만 이상한게 아니였구나6
10:42 l 조회 98
미야오 hit em은 립싱크해도 인정이다1
10:4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