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입덕초엔 못느꼈는데 독방에서 놀수록 여기 팬 많은 멤이랑 아닌 멤이 너무 뚜렷하게 보이니까 점점 재미가 식어..
맨날 a멤 b멤 우쭈쭈하는 글만 보이니까 그것도 보기 싫고..
그렇다고 멤버를 안볼수도 없고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입덕초엔 못느꼈는데 독방에서 놀수록 여기 팬 많은 멤이랑 아닌 멤이 너무 뚜렷하게 보이니까 점점 재미가 식어.. 맨날 a멤 b멤 우쭈쭈하는 글만 보이니까 그것도 보기 싫고.. 그렇다고 멤버를 안볼수도 없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