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좋거든? 내돌이 좋은데 너무 과몰입하면 훗날에 괴로워질것 같아서 진짜 컴백기간에 미공포랑 앨범 사고싶은거 다사고 그외는 콘서트랑 엠디아니면 비활동기에 나오는 굿즈는 웬만해서 거름 안써.. 너무 좋지만 그렇다고 미친듯이 소비하면 독이되서 돌아올것같더라 걍 내가 오래오래 보고싶다 가수는 그 자리에 있어도 팬은 어디든지 갈수있는데 내가 가기싫음
진짜 좋거든? 내돌이 좋은데 너무 과몰입하면 훗날에 괴로워질것 같아서 진짜 컴백기간에 미공포랑 앨범 사고싶은거 다사고 그외는 콘서트랑 엠디아니면 비활동기에 나오는 굿즈는 웬만해서 거름 안써.. 너무 좋지만 그렇다고 미친듯이 소비하면 독이되서 돌아올것같더라 걍 내가 오래오래 보고싶다 가수는 그 자리에 있어도 팬은 어디든지 갈수있는데 내가 가기싫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