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50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잘사는건가? 갑자기궁금함
대표 사진
익인1
그렇지않을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친구 33평 2500에 했음 1억이면 신경많이쓴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싸게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돈없다고 개징징거렸댔음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새 올리모델링 기본으로 하면 평당 200정도 나와서 그정도면 꽤 고급으로 한 거 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역이 어딘진 몰라도 30평인거부터가 심지어 인테리어면 전세월세아니고 본집이란거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방광역시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자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억이면 풀로 한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30평대 풀인테리어면 보통 그렇지 않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학생이라 이게 보통인지 돈을많이쓴건지 궁금해서ㅜㅜ부모님돈없다셨는데 큰돈같이느껴져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테리어는 필수도 아니고 선택사항이잖아 1억 큰돈 맞는데 인테리어 비용으로 따지면 막 큰돈은 아니고 근데 어쨌든 그 정도의 여윳돈은 있다는 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뭘 하든 1억 정도 쓰면 여유 있는거야 1억 생각보다 큰돈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대단한건데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다 갈았나보다 장판부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집 32평 앞 뒤 베란다 빼고 리모델링 4200들었는데 완전 올리모 다 하면 기본 6~8천으로 잡아야 된다고 그랬었어 1억 이면 웬만한 인테리어는 하고 싶은 대로 싹 다 고친 수준 같은데 경제적으로 여유 있는 집인 듯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진 어떤멤버
13:36 l 조회 8
각자 빨자
13:36 l 조회 3
다들 인스타 라이트모드 써??
13:36 l 조회 2
근데 그셋 비주얼로 묶어서 잘앓다가 왜 갑자기 저런거?1
13:36 l 조회 24
나도 갠팬이지만 갠팬이 뭔 벼슬도 아니고
13:36 l 조회 15
아니 조합글을 어떻게 안쓰냐
13:36 l 조회 9
다이아 출신 기희현이랑 하트페어링 나왔던 이상윤이랑 사귀네
13:36 l 조회 4
내최애 저기 들어있는데 각자 좀 빨자구요3
13:35 l 조회 34
내 최애 이용만 하는데 엮이는게 좋겟니…6
13:35 l 조회 25
아니 못낀프사 조롱은 왜하는거야?6
13:35 l 조회 51
스키즈 타이틀 아닌거지?1
13:35 l 조회 12
아니 난 이런 플 볼 때마다 내 최애 빼달라고 할 거면5
13:35 l 조회 47
웬수남편미 1
13:35 l 조회 12
플 보니까 뭐라한 갠팬이 개븅이네4
13:34 l 조회 38
지금 너무 졸려 와 눈꺼풀이 너무 무거워
13:34 l 조회 4
보다보니 어그로인지 진짜 돌아버린 팬인지
13:34 l 조회 22
ㅇ뮤다 이거 특정판에서만 쓰던 말이야??12
13:34 l 조회 58
중고나라 잘 아는 익? 나 질문있는데
13:34 l 조회 3
자신이 팬덤을 통제하려는 순간 정병이 시작되는 거임 너네 그정도 아냐
13:34 l 조회 19
잘생김 어이없는 조합 1위 억지 조합 1위는 ㅅㅈㅎ3
13:34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