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뭔말알?ㅋㅋㅋㅋ 지금주어 내본아닌데 나도 비주얼멤 묶어서 부를때 최대한 그냥 조합명 만들어서 부르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그래도 ㅇ뮤다로 부르는 사람도 있긴한데 같본들도 다 좀 조심하더라ㅋㅋㅋ 아무래도 그룹 반 갈라서 나누는거라.. 저렇게 부르는게 타멤들이 비주얼떨어진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조심하게되는...
뭔말알?ㅋㅋㅋㅋ 지금주어 내본아닌데 나도 비주얼멤 묶어서 부를때 최대한 그냥 조합명 만들어서 부르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그래도 ㅇ뮤다로 부르는 사람도 있긴한데 같본들도 다 좀 조심하더라ㅋㅋㅋ 아무래도 그룹 반 갈라서 나누는거라.. 저렇게 부르는게 타멤들이 비주얼떨어진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조심하게되는...

인스티즈앱
국수나무에서 뭐 먹어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