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49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OnAir 현재 방송 중!
전반 내내 아무도 패스 받아줄 사람 없는데 혼자 압박은 2-3명한테 받고 뛰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강인 욕을 왜 해? ㅋㅋㅋㅋㅋ 혼자 뛰는뎈ㅋㅋㅋㅋㅋㅋㅋ 너무하네 진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축알못이면 조용히 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 지칠 수가 없음 어떻게 팀에 아무도 도와주는 사람이 없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아무도 안 뛰어 이강인 수비도 해 반대편진영까지 가서 공격해 답답하니까 그렇게 하는데 다른 선수들 멀뚱멀뚱..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강인 안쓰러울정도임 진짜 이강인만축구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아까부터 몰아가더라ㅋㅋ 이강인 혼자 축구하는구만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확실히 국대축구가 국민적 자긍심에 제일 영향을 끼치는 스포츠인듯
17:06 l 조회 8
히딩크 옹은 오늘 경기보고 무슨 생각하실까?
17:06 l 조회 5
변우석 팬미팅 취켓 잘나와??1
17:06 l 조회 6
축협은 책임지고 썩어버린 내 눈 보상해라
17:06 l 조회 6
홍명보랑 방시혁같은 케이스가 있는데
17:05 l 조회 18
동네축구도 감독이 이 모양이면 욕함
17:05 l 조회 10
도훈은 얼굴에 보컬이 없는데 노래 잘하는 거 신기하다
17:05 l 조회 4
벤투 그립다1
17:05 l 조회 25
뭔가 이재성이 빠진게 큰거 같음1
17:05 l 조회 50
코디 구린돌들은 공방가기 쪽팔리지 않을까?
17:04 l 조회 18
아르헨티나가 축구협회를 뒤엎은 방법5
17:04 l 조회 76
하루종일 축구욕하다 하루가 다 가버리네
17:04 l 조회 11
남자친구가 일주일 넘게 연락이 없어요1
17:04 l 조회 43
근데 일본은 한국 정병 있는 듯 (축구 이야기)
17:04 l 조회 33
이 세명 사진으로만 쫀득하게 쓰고 필드에서 못써먹음
17:03 l 조회 49
익들은 가르마 잘 바꿔?1
17:03 l 조회 12
홍이 쏘니 싫어하는 이유가 뭐임?5
17:03 l 조회 94
그 나이 먹고 축구 못하고 고집만 셀 거면 걍 나가야 함
17:03 l 조회 10
홍은 진심 고지대 적응훈련만 한거임?
17:03 l 조회 18
와 근데 오늘은 진짜 다 축구 얘기네?9
17:03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