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65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0

[정보/소식] 3위하면 경우의 수 알려줌 ㄱㄱㄱㄱㄱㄱㄱㄱ | 인스티즈


커트라인이 8위인데

오늘 지고 승점 3점이면

ㄹㅇ 위험함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떨어져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ㅜㅜ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휴 차라리 떨어져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 중에 아직 경기 안한 팀들이 거의 다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일 앞에 pld가 경기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당장 세네갈도 노르웨이 프랑스 조 억까라 지금 저 아래에 있는건데 이라크 백퍼이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왜 차라리 떨어지라하는거야 진짜 몰라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상태로 32강가서 뭐해 선수들이 뛰기싫어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떨어지고 욕 좀 더 먹어라. 물론 선수들 말고 감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심지어 골득실도 마이너스임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답답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차라리 걍 떨어졌음 좋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떨어져라 걍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떨어져도 싸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냥한국오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떨어져라 가서 뭐하냐 개쳐못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와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서 연습이나 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차피 3위로 올라가도 독일이라며 볼 의지도 안 생긴다 나도 건강챙겨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남아공도 못 이기는데 조3위로 겨우 올라가면 뭐하겠음. 두들겨 맞겠지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혹시 이거 사이트 머야 어디서봐??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상하다 체코전 자국에선 손흥민 욕을 그렇게 했는데 체코감독도 체코언론도 왜
14:29 l 조회 5
운좋게 32강 가서 이집트 만나면 진짜 참사난다
14:29 l 조회 13
경기 틀어두고 잠들었는데
14:29 l 조회 3
32강 확정 언제 뜨는데?1
14:28 l 조회 10
아깐 올라가면 독일 만난다더니 왜 이집트 이란으로 바뀜?1
14:28 l 조회 55
우리 올라가면? 누구랑 붙음?2
14:28 l 조회 21
정보/소식 이번 달엔 장마 안 온다…역대 늦은 시작 가능성1
14:28 l 조회 39
메시 세대교체가 언제될까 능가할 선수가 나올까 여러번 상상했는데
14:27 l 조회 25
벤투 축구도 유럽 트렌드 기준으론 한물간 축구인데3
14:27 l 조회 38
어제 상단바 바꿨는데 왜 컴티는 적용 안됐지? 2
14:27 l 조회 6
선수들이 서로 눈치보고 있었다는데 왜 그런거래?5
14:27 l 조회 30
수영해서와라1
14:27 l 조회 20
한국 축구 공격 시작 조건이 이거라는데 인정함?
14:27 l 조회 33
한국선수들=서있음청년 / 벤투=쉬었음중년4
14:27 l 조회 70
지고 잇는 마지막 추가시간에도 라인 안올린거 뭘까2
14:27 l 조회 27
걍 설영우 자리에 김문환 써라7
14:27 l 조회 31
블핑 곧 재계약 시즌이야?
14:26 l 조회 11
ㅁㅊ 이강인 경기끝나고 빡쳐서 운동장 주먹으로 혼자 울면서 내리치는거봄?3
14:26 l 조회 77
홍명보 운빨 지린다 32강 올라가면 상대가 이집트 or 이란12
14:26 l 조회 115
아니 이강인 이거 봐봐… 진짜 개화난다3
14:26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