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76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22
ㄹㅇ 이러고 올라간다고?? 솔직히 예선 탈락해도 안 놀라운 실력이야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개사이다네 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말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맞말 그게 더 쪽팔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경우의수따지지도말자 진짜 ㅈ,ㄴ쪽팔린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맞말인딬ㅋㅋㅋㅋㅋㅋ 걍 저러고 올라가봤자임 ㅠㅠ 눈썩는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조가 진짜 엄청나게 천운인 개꿀조인데 조3위함 경우의수 따지게 생김 진짜 개 창피한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꿀조인데.. 미친건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꿀조에서 쪽팔리게 2번이나 지고 경우의 수 따지고 있으니 ㅋㅋㅋㅋ 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올라가지마라 걍 이런식으로 경기할 거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떨어지길 바람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감독 젤문제지만 경기보니까 선수들도 책임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3333 진짜 이러고 싶지 않은데 안 뛰는 거 보고 실망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44 올라가도 이따구로 할껀데 걍 돌아와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55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66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떨어져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개충격적이다 진심 이런 실력이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떨어져라... 올라가면뭐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 그러게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농어촌 최저 못맞춘거라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조편성 유리한 편이었고 오늘은 지는게 어려운 경기라고 들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걸 해내네 열받는다 거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ㅁㅊ 이렇게 들으니까 더 어이없엌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하..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올라가봤자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말이지.. 이런식으로 올라가면 뭘하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저러고 올라가디면 안기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해설들 저렇게 화난 거 처음 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조2위가 되는 경우의 수가 안되는 경우의 수의 남은 팀들 승점따지는 경우의 수로 조3위로 올라가는 경우의 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회사 구내식당에서 밥 먹는데 다들 걍 떨어져버리라 하더라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최악의 경기라고도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ㅈㅂ 떨어져 독일이랑 붙으면 너무 창피할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경우의 수 따질 필요도 없을 것 같어. 앞으로 남은 팀들 많은데 8등 안에 못 들어갈 것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냥떨어지라고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ㄹㅇ 그냥 떨어져라.. 경우의수 세고 있는게 뭐하는 짓인지 모르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맞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 저렇게하고 올라가는게 더 굴욕적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늘경기정도면 .. 또 싸운거 아니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개쪽팔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ㄹㅇ 우리나라는 올라갈 자격없다 여기서 끝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32강 못가면 말이 안되는건데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ㅇㅈ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름 이길확률 높은 조에 걸렸는데 처참한 경기력에다 경우수에 빌어서 32강 올라가려는게 진짜 어이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독일 이긴 나라 맞나 ㅋㅋㅋㅋㅋ
이 조에서 이 실력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이거 누가 말했어?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배성재가 했던걸로 기억함 쨌든 jtbc였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ㄹㅇ맞말임 이 꿀조에서 이런 실력으로 경우의 수 생각한다는 것만으로도 쪽팔린다 정말 올라갈 자격도 없고 그냥 여기서 끝내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가장 빡치는게 손흥민 김승규 이재성 조현우 마지막 월드컵 일텐데
14:44 l 조회 3
우리나라가 축구 그렇게 못하지는 않잖아
14:44 l 조회 8
32강 갈 수 있긴해?
14:44 l 조회 5
진짜 홍명보 재선임은
14:43 l 조회 6
몇몇 선수들 생각하면 32강 진출했으면 좋겠는데
14:43 l 조회 7
홍명보 만약 다음 경기도 손흥민 옌스 제대로 안쓰면 진짜ㅋㅋㅋ
14:43 l 조회 9
32강 가면 독일 벨기에 이란 이집트 만날 수 있대
14:43 l 조회 26
이강인 말 너무 슬프다1
14:43 l 조회 74
애초에 한번 망한 감독을 왜 데려와1
14:43 l 조회 11
메시 진짜 다른게 빌드업부터 혼자하더라
14:43 l 조회 12
양궁협회랑 배드민턴 협회만 현재 유일하게 클린할걸
14:42 l 조회 13
가장 아쉬운건 2위였으면 16강 만약 올라가면10
14:42 l 조회 122
진짜 축구 잘 모르는 내가 봐도
14:42 l 조회 26
홍명보 재평가 해야함 찐애국자셨네......1
14:42 l 조회 109
그래도 32강은 가자....1
14:42 l 조회 14
현재 경기 안한 조들 많아서 우리나라 32강 확률 저렇게 높은거지?1
14:42 l 조회 41
오늘 sns에서 화제된 월드컵 경기장 한국 초등학생 관중4
14:41 l 조회 146
기죽음청년
14:41 l 조회 59
32강 올러가면 경기날짜는언제야??1
14:40 l 조회 16
설영우랑 전 걸그룹 멤버랑 사귄거 유명함3
14:40 l 조회 1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