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진 거 못 한 거 화나는 거 다 이해하는데 이때다싶어서 선수들 콕 찝어가지고 국민역적 만들고 죽일듯이 달려드는 거 이거 진짜 내가 다 무서워서 싫음ㅠㅠㅠ 걍 딱 프레임 씌워서 죽일듯이 욕하는데 너무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