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8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0

이제 조별 3위중에 하위 4팀 떨구고 32강 하는건데 

우리나라는 골득실에서 다 1골차이로만 졌대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가지마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짜피 32강 가더라도 질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가지말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 ㅠㅠ 가도 좋은건가…. 지금 이 경기력이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도 벨기에임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행이네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걍 안가면 안되나.. 올라가도 3위 독일이라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도 걍 발릴까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6:0 도ㅣ면 쪽팔려서 우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경기력이면 안 가는 게 제일 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 쪽팔려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미 b조 3위는 무 챙겨서 올라갔고 다른 팀 경기 끝나야 알 수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해설들이 솔직히 우리 희박하다고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32강을 가도 그 다음은 어쩔거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직 다른 팀들은 경기 남았지 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7-0 막 이렇게 질거같아 그냥 떨어지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올라가지마 쪽팔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가도 바로 떨어질 것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가고싶어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면 뭐하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 다음이 문제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떨어지자 모두를 위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안반갑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렇게 가는게 무슨 의미가 있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가도 독일 아니면 벨기에라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가지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여기서 더이상 쪽팔리고 싶지 않아 걍 돌아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도 이 실력이면 떨어질 건데 뭐 시간 아깝게 하지말고 그만하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가도 쪽팔려ㅠㅠ 발릴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1승1무1패팀이 많이 안나오길 빌어야함 지금 2패인 팀이 많이 없어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가도 쪽팔림 가지마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가지말자 쪽팔린다 진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만보고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기대도안됨 어차피 또 공돌리고 조기축구할듯ㅇㅇ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축구 잘 모르는 내가 봐도
14:42 l 조회 1
홍명보 재평가 해야함 찐애국자셨네......
14:42 l 조회 1
그래도 32강은 가자....
14:42 l 조회 1
현재 경기 안한 조들 많아서 우리나라 32강 확률 저렇게 높은거지?
14:42 l 조회 3
오늘 sns에서 화제된 월드컵 경기장 한국 초등학생 관중
14:41 l 조회 61
기죽음청년
14:41 l 조회 37
32강 올러가면 경기날짜는언제야??
14:40 l 조회 12
설영우랑 전 걸그룹 멤버랑 사귄거 유명함1
14:40 l 조회 54
손흥민 인터뷰 했네3
14:40 l 조회 95
홍명보는 손흥민 빼고 이길줄 알았겠지? ㅋㅋㅋㅋㅋ1
14:40 l 조회 31
아이폰 사파리 이렇게 뜨는거 뭔지 아는 사람..?1
14:40 l 조회 24
32강 누구랑 만날 가능성이 더 커?2
14:40 l 조회 33
방탄은 무슨 월드컵에서 공연 한다고 들었는데4
14:40 l 조회 19
이강인 체력 많이 좋아졌네ㅎㅎ 이렇게 알고싶진 않았는데..
14:40 l 조회 18
위버스 이메일로 로그인하고싶은데2
14:39 l 조회 13
야 장하오 사귀자ㅋㅋ3
14:39 l 조회 24
오늘 라인업 보고 우리 2승한줄ㅋㅋㅋㅋ1
14:39 l 조회 21
손흥민은 애초에 풀로 뛰게 해야 됨4
14:39 l 조회 41
허씬롱 ㄱㅇㅇ1
14:39 l 조회 12
손흥민 풀로 뛰면 뭐 쟤 손가락 부러짐?ㅋㅋㅋ5
14:39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