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나라 뭔 게임을 보든 감독들 얼굴 시뻘게져서 항의하고 심판이랑 대화하고 하는거 한경기에 몇번씩 잡히는데 우리나라 감독은 잡히는 족족 심각한 표정으로 걍 혼자 벤치에 앉아서 암것도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