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85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정보/소식] 일본 매체 "한국 만나면 8강 보인다” | 인스티즈

매체는 일본이 1차 리그와 32강을 통과해 토너먼트 2회전(16강)에서 만날 상대를 예상하며 “현재 A조 2위인 한국, 또는 B조의 캐나다나 스위스가 될 것 같다”고 분석했다. 또 “첫 8강 진출이 보이기 시작한다”며 “그 경우 경기장도 휴스턴이라 이동·시차 부담이 적어 컨디션을 정비하기 쉽다”고 덧붙였다.

https://m.sports.naver.com/fifaworldcup2026/article/144/0001122648


일본도 우리가 당연히 2위할거라 생각한게 웃안웃

대표 사진
익인1
32강도못가는데 뭔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안 못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 가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못간다 ㅈ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약올리냐.....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랑 못만날것같다 일본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못간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나라 그정도 아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먼저 가세여ㅕㅕ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우리 과대평가 하시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ㅠㅠ잘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희 그정도 아닙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과대평가하네 우린 못만날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시아 축구 1황 일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희 그 정도 아닙니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32강 가면 독일 벨기에 이란 이집트 만날 수 있대
14:43 l 조회 1
이강인 말 너무 슬프다
14:43 l 조회 2
애초에 한번 망한 감독을 왜 데려와
14:43 l 조회 3
메시 진짜 다른게 빌드업부터 혼자하더라
14:43 l 조회 8
양궁협회랑 배드민턴 협회만 현재 유일하게 클린할걸
14:42 l 조회 7
가장 아쉬운건 2위였으면 16강 만약 올라가면6
14:42 l 조회 48
진짜 축구 잘 모르는 내가 봐도
14:42 l 조회 23
홍명보 재평가 해야함 찐애국자셨네......
14:42 l 조회 91
그래도 32강은 가자....1
14:42 l 조회 10
현재 경기 안한 조들 많아서 우리나라 32강 확률 저렇게 높은거지?1
14:42 l 조회 30
오늘 sns에서 화제된 월드컵 경기장 한국 초등학생 관중4
14:41 l 조회 115
기죽음청년
14:41 l 조회 58
32강 올러가면 경기날짜는언제야??
14:40 l 조회 14
설영우랑 전 걸그룹 멤버랑 사귄거 유명함3
14:40 l 조회 95
손흥민 인터뷰 했네10
14:40 l 조회 169
홍명보는 손흥민 빼고 이길줄 알았겠지? ㅋㅋㅋㅋㅋ4
14:40 l 조회 49
아이폰 사파리 이렇게 뜨는거 뭔지 아는 사람..?1
14:40 l 조회 35
32강 누구랑 만날 가능성이 더 커?2
14:40 l 조회 47
이강인 체력 많이 좋아졌네ㅎㅎ 이렇게 알고싶진 않았는데..
14:40 l 조회 25
위버스 이메일로 로그인하고싶은데2
14:3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