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소식] 일본 매체 "한국 만나면 8강 보인다”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5/12/25190e4aafe580e5e7f580cd76e88cb1.png)
매체는 일본이 1차 리그와 32강을 통과해 토너먼트 2회전(16강)에서 만날 상대를 예상하며 “현재 A조 2위인 한국, 또는 B조의 캐나다나 스위스가 될 것 같다”고 분석했다. 또 “첫 8강 진출이 보이기 시작한다”며 “그 경우 경기장도 휴스턴이라 이동·시차 부담이 적어 컨디션을 정비하기 쉽다”고 덧붙였다.
https://m.sports.naver.com/fifaworldcup2026/article/144/0001122648
일본도 우리가 당연히 2위할거라 생각한게 웃안웃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