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85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5

[잡담] 만약에 올라간다면 예상 라인업이래 | 인스티즈

어차피 질거면 메시 구경이나 하자

대표 사진
익인1
라인업 화려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메시로 가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벌써 쪽팔려 그냥 올라가지 말자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래 4개는 아니라고 봐야하고 걍 프랑스나 독일 둘중 하나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까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휴 개빡센 라인업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승 후보들이랑 해야 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걍 한국 와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 그냥 떨어지자....쟤네만나면 10대0나올지도모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야구다 야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공한번도못뺏어보고끝날지도모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떨어져라 괜히 올라가서 졌잘싸 이러지 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네 사실 안 웃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거를 타선이 없넼ㅋㅋㅋㅋㅋ 이왕이면 메시 보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광탈가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실상 확인사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 독일 이긴적있지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독일 지금 잘하지 않나.. 오늘같은 상태면 절대 못이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긴적있는거랑 별개로 ㅋㅋ 지금 독알전력차를 봐 챔스4강까지 간 멤버들 절반이 독일에 있는디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8년전얘기고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나마 이긴 전적있는 포르투갈이나 독일이랑 붙었으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친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독일 이겼을때 독일 주전선수들 덜나왔을때 아니었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이깍물지않을까 재밌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때 주전 덜 나왔을때여서 이길수있었지 아니었으면 우리 졌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레전드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박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에휴 더 쪽팔림당할바에 그냥 와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하는게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7대0 볼수있겠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올라가지마 지금 경기력으로 뭔 개쪽 당하려고 창피할정도임 진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독일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옘ㅂ.......... 메시 응원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상대국들에겐 체력 아끼는 경기겠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필 1234위가 4대리그 국가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실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승후보 국가가 몇개냐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영국만나자 손케나보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메시나 보여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메시 퐈이팅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상하다 체코전 자국에선 손흥민 욕을 그렇게 했는데 체코감독도 체코언론도 왜
14:29 l 조회 5
운좋게 32강 가서 이집트 만나면 진짜 참사난다
14:29 l 조회 13
경기 틀어두고 잠들었는데
14:29 l 조회 3
32강 확정 언제 뜨는데?1
14:28 l 조회 10
아깐 올라가면 독일 만난다더니 왜 이집트 이란으로 바뀜?1
14:28 l 조회 55
우리 올라가면? 누구랑 붙음?2
14:28 l 조회 21
정보/소식 이번 달엔 장마 안 온다…역대 늦은 시작 가능성1
14:28 l 조회 39
메시 세대교체가 언제될까 능가할 선수가 나올까 여러번 상상했는데
14:27 l 조회 25
벤투 축구도 유럽 트렌드 기준으론 한물간 축구인데3
14:27 l 조회 38
어제 상단바 바꿨는데 왜 컴티는 적용 안됐지? 2
14:27 l 조회 6
선수들이 서로 눈치보고 있었다는데 왜 그런거래?5
14:27 l 조회 30
수영해서와라1
14:27 l 조회 20
한국 축구 공격 시작 조건이 이거라는데 인정함?
14:27 l 조회 33
한국선수들=서있음청년 / 벤투=쉬었음중년4
14:27 l 조회 70
지고 잇는 마지막 추가시간에도 라인 안올린거 뭘까2
14:27 l 조회 27
걍 설영우 자리에 김문환 써라7
14:27 l 조회 31
블핑 곧 재계약 시즌이야?
14:26 l 조회 11
ㅁㅊ 이강인 경기끝나고 빡쳐서 운동장 주먹으로 혼자 울면서 내리치는거봄?3
14:26 l 조회 77
홍명보 운빨 지린다 32강 올라가면 상대가 이집트 or 이란12
14:26 l 조회 115
아니 이강인 이거 봐봐… 진짜 개화난다3
14:26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