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86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6

[잡담] 윤두준 썩소가 ㄹㅇ 모든 경기 내내 한국인 표정임 | 인스티즈경기력 자체가 너무 어이없어서 웃음도 안나와 이거 국제경기 아닌것처럼 경기 하는게 맞냐

대표 사진
익인1
ㅋㅎ 내 표정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윤두준이 뛰는게 훨 잘했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윤두준이 뛰었음 열정이라도 ㅇ보였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윤두준 등번호 줘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심 내내 저 표정 어이가 없어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ㅌ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넼ㅋㅋㅋㅋ큐ㅠ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표정 찐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런 표정 첨봐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윤두준 저런 표정 첨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윤두준 축구보면서 저런표정 처음봐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두준씨 소중한 시간 낭비했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욕해도 인정이야 두준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윤두준 저런표정첨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눈빛 텅 빈거봐 ㅋㅋㅋㅋ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개똑이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윤두준 33년동안 축구중에 제일 어이없었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어폰빼고 난리났음오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저거에 쌍욕 ㅋㅋㅋ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ㄹㅇ 이렇게 텅 빈 눈 17년만에 첨봄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안광 사라지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윤두준이 감독했어도 더 잘했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진짜 표정 초면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7년동안 월드컵할때 저 탠션인거 처음 봄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두준옵..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두준옵 입중계 중에 저런 표정 첨봐 축구 롤 포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진짜 입중계할 때마다 같이 봤거든?저런 표정 진심 처음 봄 진짜 초면이야..하..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진짜 딴말인데 왤케 잘생기고 그대로이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윤두준이 저정도면 개심각한거ㅋㅋㅋㅋㅋ 라이브도 욕하지말자고 응원하자고 계속 으쌰으쌰했었느네듀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쌍욕 안 한게 대단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윤두준 저런 표정 ㄹㅇ 처음봄.... 쌍욕 안한게 대단할 정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 표정이잖아...ㅎ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상하다 체코전 자국에선 손흥민 욕을 그렇게 했는데 체코감독도 체코언론도 왜
14:29 l 조회 5
운좋게 32강 가서 이집트 만나면 진짜 참사난다
14:29 l 조회 13
경기 틀어두고 잠들었는데
14:29 l 조회 3
32강 확정 언제 뜨는데?1
14:28 l 조회 10
아깐 올라가면 독일 만난다더니 왜 이집트 이란으로 바뀜?1
14:28 l 조회 55
우리 올라가면? 누구랑 붙음?2
14:28 l 조회 21
정보/소식 이번 달엔 장마 안 온다…역대 늦은 시작 가능성1
14:28 l 조회 39
메시 세대교체가 언제될까 능가할 선수가 나올까 여러번 상상했는데
14:27 l 조회 25
벤투 축구도 유럽 트렌드 기준으론 한물간 축구인데3
14:27 l 조회 38
어제 상단바 바꿨는데 왜 컴티는 적용 안됐지? 2
14:27 l 조회 6
선수들이 서로 눈치보고 있었다는데 왜 그런거래?5
14:27 l 조회 30
수영해서와라1
14:27 l 조회 20
한국 축구 공격 시작 조건이 이거라는데 인정함?
14:27 l 조회 33
한국선수들=서있음청년 / 벤투=쉬었음중년4
14:27 l 조회 70
지고 잇는 마지막 추가시간에도 라인 안올린거 뭘까2
14:27 l 조회 27
걍 설영우 자리에 김문환 써라7
14:27 l 조회 31
블핑 곧 재계약 시즌이야?
14:26 l 조회 11
ㅁㅊ 이강인 경기끝나고 빡쳐서 운동장 주먹으로 혼자 울면서 내리치는거봄?3
14:26 l 조회 77
홍명보 운빨 지린다 32강 올라가면 상대가 이집트 or 이란12
14:26 l 조회 115
아니 이강인 이거 봐봐… 진짜 개화난다3
14:26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