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박스안에 혼자 덩그러니ㅋㅋㅋㅋㅋㅋㅋ 텐백한테 둘러쌓여서는… 저건 전성기 레반도프스키 와도 못뚫어 ㅅㅣ발 지고있는데 아무도 안올라오는게 맞냐 하 진짜 명보야 지고 있으면 다 나가라고 지시라도 해야되는거 아니니
박스안에 혼자 덩그러니ㅋㅋㅋㅋㅋㅋㅋ 텐백한테 둘러쌓여서는… 저건 전성기 레반도프스키 와도 못뚫어 ㅅㅣ발 지고있는데 아무도 안올라오는게 맞냐 하 진짜 명보야 지고 있으면 다 나가라고 지시라도 해야되는거 아니니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박스안에 혼자 덩그러니ㅋㅋㅋㅋㅋㅋㅋ 텐백한테 둘러쌓여서는… 저건 전성기 레반도프스키 와도 못뚫어 ㅅㅣ발 지고있는데 아무도 안올라오는게 맞냐 하 진짜 명보야 지고 있으면 다 나가라고 지시라도 해야되는거 아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