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본 월드컵이나이 한자리수 일때 엄빠따라 본 2002가 다인데오늘 경기 한국팀 왤케 팀 같지가 않지약간 3반 4반 피구하는데 체육쌤이 억으로반반 섞어놓은 팀 보는 기분으로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