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피지컬값은 항상 해 공중볼을 따던 압박을 하던.. 오현규는 침투를 잘하는 선수인데 그거에 맞는 전술이면 요즘 폼 좋고 결정력 괜찮은 현규가 나을 수도 있겠지만 공이 안가잖아; 차라리 오현규 조규성 투톱이 낫지 중앙으로 공격전개 하나도 안되는 팀에서 황희찬-오현규 투톱은 그냥 60분 버린거임
|
그 피지컬값은 항상 해 공중볼을 따던 압박을 하던.. 오현규는 침투를 잘하는 선수인데 그거에 맞는 전술이면 요즘 폼 좋고 결정력 괜찮은 현규가 나을 수도 있겠지만 공이 안가잖아; 차라리 오현규 조규성 투톱이 낫지 중앙으로 공격전개 하나도 안되는 팀에서 황희찬-오현규 투톱은 그냥 60분 버린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