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박주호 그렇게 혼자서 몸빵 당할때 다들 뭐햇냐 소수 빼고 다 입처닫고 잇엇지 입 닫고 잇는 애들 지금 경기 보면서 답답해하던데 그럼 축협이랑 홍명보 콜라보할때 박주호에 힘이라도 실어주시든가 하셧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