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딩으로 골넣으니까 후반 헤딩 원툴인 줄 아는데 톱이 골만 넣는것도 아니고 연계나 경합은 얘가 나아 현규 원톱은 진짜 아님 투톱으로 쓰던지 해야지 침투랑 돌파가 장점인 선순데 그것도 안보이잖아… 안그래도 남아공은 신장 작아서 높이싸움으로 가라는 말 많았는데 하 명보야… 그래놓고 10분남았을때 텐백 사이에 넣어서 뭐 우짜라고
|
헤딩으로 골넣으니까 후반 헤딩 원툴인 줄 아는데 톱이 골만 넣는것도 아니고 연계나 경합은 얘가 나아 현규 원톱은 진짜 아님 투톱으로 쓰던지 해야지 침투랑 돌파가 장점인 선순데 그것도 안보이잖아… 안그래도 남아공은 신장 작아서 높이싸움으로 가라는 말 많았는데 하 명보야… 그래놓고 10분남았을때 텐백 사이에 넣어서 뭐 우짜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