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3경기를 아득바득 쓴 걸까
발까지 바꿔가면서
김문환이 k리그 뛰는 애고 설영우가 유럽리그 뛰는 애라?
설영우가 울산현대 출신이라..?
설영우 전에 여기 팬인지 누가 성향 설명한 거 보니까
단독 수비는 어려운 애 같은데 왜 고집했는지 진짜 의문임
|
근데 왜 3경기를 아득바득 쓴 걸까 발까지 바꿔가면서 김문환이 k리그 뛰는 애고 설영우가 유럽리그 뛰는 애라? 설영우가 울산현대 출신이라..? 설영우 전에 여기 팬인지 누가 성향 설명한 거 보니까 단독 수비는 어려운 애 같은데 왜 고집했는지 진짜 의문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