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나와서 골 넣는다는 이런게 아니라 없으면 상대 수비 분산돼서 우리나라가 이도 저도 아닌데 손흥민 있으면 상대 수비수들이 여럿이 달라붙어 그럼 우리나라 다른 선수들이 틈이 좀 생겨서 골 넣고 할 수 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