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타이밍 이야기가 나오는건 이런 최악의 경기를 히고 난 다음에 공지가 올라와버리면 모든 화살이 선수한테 간다는거임
타이밍 이야기가 나오는건 이런 최악의 경기를 히고 난 다음에 공지가 올라와버리면 모든 화살이 선수한테 간다는거임
저런 원색적인 악플 쓰는 사람들은 공지 올라온다고 안쓰는거 아니란말임 오히려 더 쓰거나 고소 안당할 수위로 조롱을 하지
차라리 댓글 창을 막고 월드컵 다 끝나고 공지를 올리지…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타이밍 이야기가 나오는건 이런 최악의 경기를 히고 난 다음에 공지가 올라와버리면 모든 화살이 선수한테 간다는거임 저런 원색적인 악플 쓰는 사람들은 공지 올라온다고 안쓰는거 아니란말임 오히려 더 쓰거나 고소 안당할 수위로 조롱을 하지 차라리 댓글 창을 막고 월드컵 다 끝나고 공지를 올리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