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9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0

▶손흥민은 전반에 상대가 힘이 있을 때 하는 것보다는 조금 더 상대가 전반 45분 마치고, 공간도 좀 생겼을 때 넣는 게 좋을 것이란 판단이었다. 그래서 그런 결정을 했다.


아니 근데 저건 우리나라가 완전 안정권일때나 해당되는 얘기지 개처참히 발리고 있는데 뭔 누가 보면 축구 강대국인줄 알겠다;

대표 사진
익인1
으휴 축알못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고 머리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선제골로 기를 눌러도 시원찮을 판에 뭐라고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머래는 거야
우리팀그정도 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런 이유일거라고 예상은 했는데 그걸 왜 우리가 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건 지난 경기 때 썻어야지 조2위로 올라갈 수 있는 경기에 그걸 오늘 쓰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국대선수들도 지난 경기 때 손흥민 뺀거보고 너무 일찍 뺐다그러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풀타임 출전시키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아니 걍 승부를 후반에 보겠다는 발상 자체가 이해가 안됨 뭔 후반까지 기다려 되는대로 열심히 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아비대가 진짜 감도안오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휴 자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시작은 그렇게 시작했어도 전반전 우리가 끌려다니는데 빠르게 판단해서 전반에 바로 바꿨어도ㅠ되는거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뭔 자신감임ㅋㅋㅋㅋ열심히해서 이길생각을 해야지 그리고 전반중간에도 넣었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뭐라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아가 참 비대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이거 남아공 개만만하게 본거라고 생각함
남아공이 득점할거라고 예상을 안하니까 안넣은거ㅇㅇ 골 넣으면 점점 내려앉을거 뻔히 보이는데
얼마나 대충 준비하면 저런말을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연습겜이라 생각했나봐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손흥민이 뛰면서 상대 지치게 하는데 뭔소리야 진짜 감독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전반에 안 넣어서 오히려 상대 힘 아껴준 꼴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빈자리는 누가 채울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반에 이강인 혼자 볼 뺏길 때 빨리 넣었어야지 무슨 상대가 힘이 떨어지고 어쩌고야 걍 애초에 공격 진행이 안되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강인이 전반에 혼자 똥꼬쇼 하다 체력다썼는데 걍 같이 넣고 안정적으로 한골 가져와서 쉬게하든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바보 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손흥민 빠지면 이강인한테 남아공 다 몰리는 거 뻔한 수순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런 단순한 이유면 전반에 이강인한테 우르르 붙을 때라도 넣었어야지 이강인 막히면 공격 전개 아무것도 못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걸 전술이라고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잘하는 애들 다 넣어도 모자랄 판에 그리고 기세라는게 있는데 남아공은 이미 수비말고 공격으로 적응된 상태에서 손흥민 늦게 넣으니
이도 저도 아니게되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피티한테 전술 짜돌라고 해도 저렇겐 안하것다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말이 되니 저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걸...어음...어디서부터 설명해줘야하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축구 잘 모르는데도 답답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러니 남아공은 손흥민만 막는다고 생각했는데
안나오니까 에라몰라 걍 다뛰어고, 간절하니까 열심히 한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쌉소리하네 이기고 빼는거지 누가보면 a조1등인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그냥 없어도 이길줄알았던거임ㅋㅋㅋㅋ주제도 모르고 여유가 넘친거임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9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순신 내치는 선조 보는 기분임
14:45 l 조회 1
그냥 홍명보는 손흥민한테 자격지심이 심한듯ㅋㅋ
14:45 l 조회 1
이강인이 이렇게 가고 싶어하고 간절한데 가야지 32강 가면 뭐하냐 이런 말 금지
14:45 l 조회 2
아싸 레몬탱 이벤투 울집앞사우나에서함ㅎ1
14:44 l 조회 19
독일은 1:0으로 질 수 있는데 이집트는 4:1으로 질 듯
14:44 l 조회 22
연예계 원톱봉사자가 션이라면 축구계 봉사탑은 홍명보네
14:44 l 조회 4
난 가장 빡치는게 손흥민 김승규 이재성 조현우 마지막 월드컵 일텐데1
14:44 l 조회 34
우리나라가 축구 그렇게 못하지는 않잖아4
14:44 l 조회 40
32강 갈 수 있긴해?1
14:44 l 조회 16
진짜 홍명보 재선임은
14:43 l 조회 16
몇몇 선수들 생각하면 32강 진출했으면 좋겠는데
14:43 l 조회 12
홍명보 만약 다음 경기도 손흥민 옌스 제대로 안쓰면 진짜ㅋㅋㅋ2
14:43 l 조회 30
32강 가면 독일 벨기에 이란 이집트 만날 수 있대
14:43 l 조회 32
이강인 말 너무 슬프다1
14:43 l 조회 102
애초에 한번 망한 감독을 왜 데려와2
14:43 l 조회 29
메시 진짜 다른게 혼자하더라
14:43 l 조회 15
양궁협회랑 배드민턴 협회만 현재 유일하게 클린할걸
14:42 l 조회 18
가장 아쉬운건 2위였으면 16강 만약 올라가면10
14:42 l 조회 190
진짜 축구 잘 모르는 내가 봐도
14:42 l 조회 31
홍명보 재평가 해야함 찐애국자셨네......1
14:42 l 조회 18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