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은 전반에 상대가 힘이 있을 때 하는 것보다는 조금 더 상대가 전반 45분 마치고, 공간도 좀 생겼을 때 넣는 게 좋을 것이란 판단이었다. 그래서 그런 결정을 했다.
아니 근데 저건 우리나라가 완전 안정권일때나 해당되는 얘기지 개처참히 발리고 있는데 뭔 누가 보면 축구 강대국인줄 알겠다;
|
▶손흥민은 전반에 상대가 힘이 있을 때 하는 것보다는 조금 더 상대가 전반 45분 마치고, 공간도 좀 생겼을 때 넣는 게 좋을 것이란 판단이었다. 그래서 그런 결정을 했다. 아니 근데 저건 우리나라가 완전 안정권일때나 해당되는 얘기지 개처참히 발리고 있는데 뭔 누가 보면 축구 강대국인줄 알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