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탈락해야 이번기회에 축협이랑 싹다 손보지애매하게 올라가서 애매하게 탈락하면 사람들 반응하기도 애매해지고 오히려 한국축구엔 독이 될수도있다고 봄그냥 이대로 탈락해서 욕을 바가지로 먹는게 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