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16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3
자기는 손흥민없이 이길 수 있는 경기를 만들 수 있다 이걸 하고 싶었는데 지 명장이다라고 증명할려고 ㅇㅇ
근데 질거 같으니까 그제서야 손흥민 윙에서 뛰게 만들어버림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이거 맞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흥민싫어한 티 14월드컵때부터 유구하게 티를 내셔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홍: 잘한다길래 뽑았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말했어? 홍명보 비꼬기로 신고하고 싶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ㅋㅋ 주변에서 잘한다길래 한 번 뽑아봤다~ 이런 식으로 말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5에게
손흥민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손흥민없이 이겨서 여론 자기편으로 만들고 손흥민 한물간 선수 만드려고 한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짜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친 인간 아니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그 기싸움을 왜 지금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손흥민 없어도 잘 할 수 있다. 일본도 주전 없이 4대 0으로 이겼는데 우리라고 못할게 뭐 있냐 이런 생각으로 한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걸 왜 월드컵에서 하고 난리야 노어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백퍼 이거 맞음 ㅇㅇ 그래서 손흥민 빼고도 이겼다~ 이렇게 언플 때리려고 했는데 현실적으로 그게 되겠냐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싸움을 축구판에서 제일 큰 월드컵에서 하고 난리야 바본가 월드컵이 뭐 지가 돈주고 연 동네경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 자기과시를 월드컵에서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쟤라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손흥민은 홍명보 라인이었던 적이 한번도 없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기성용 구자철 등 성인국대 다 뽑던 런던 올림픽때도 손흥민 나이 되는데 차출 안했자나 그때부터 쭉 그랬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겨우겨우 손흥민 18아시안게임때 금메달따서 다행이지 ㄹㅇ 이때가 막차였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흥민이 그때 메달 못땃으면 진심 아찔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12년이라서 독일에서 뛰던때라 영국으로 바로 갈 수 있던 거리였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ㄹㅇ 그때도 그래서 말 꽤나 나왔었음
왜 안데려가냐
그때 막 조직력 얘기 했엇는데
애초에 올림픽은 와일드카드도 데려가는 대회인데 무슨 조직력.. 그건 감독인 님 몫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ㅡ저능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그렇게 증명이되나 아니 손흥민을 더 잘써야 명장인거 아님...? 개쩌는 선수 이용 못하는게 더 능력 없어보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 야구 어떤 감독 생각나네 여기도 저능통온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 같하...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 단어 요약 명장병..ㅋㅋㅋㅋㅋ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명장병은 약도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손흥민 왜 싫어해? 열등감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 열등감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열등감 잇는 사람들이 꼭 짜치게 굴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무조건임ㅋㅋㅋㅋㅋ유구하자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뭐도없으면서 명장병이나 걸리고 진짜 욕밖에 안나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면서 월컵 예선은 어케든 통과해야 하니까 손흥민 몸 안 좋아도 풀타임 돌림 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닐것 같지?? 찐이다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선수 질투하는애를 누가 감독으로 쓰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에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이를 발로 ㅊ먹었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진짜 이해가 안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명장병은 진짜 약이 없음... 걍 다같이 망해서 그 자리 내려놔야 해결될정도로 약이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개역겹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걸 왜 월드컵 본선에서 하는데 정 하려면 예선에서 하고 정신 차렸어야지 어이없네ㅋㅋㅋㅋㅋㅋㅋ 연봉에 세금 녹아있는데 장난하나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엠넷은 스포티파이만 봄?
20:49 l 조회 10
장애학생학교에서 아이돌이 어떻게 선생님을 해?
20:48 l 조회 7
1위 못했다고 왜이럼8
20:48 l 조회 91
일단 캣츠아이 첫 국내 음방 1위 하셨으니
20:48 l 조회 11
너네 수박상 뜻이 과일 아니고 사람인 거 알았어??
20:48 l 조회 9
하 감스트 오늘 리뷰 올라온 거 왤케 웃기지
20:48 l 조회 13
축구 잘 몰라서 그러는데 우리 대표팀에3
20:47 l 조회 24
그리고 쓰리백 고집은 왜 하는 거임1
20:47 l 조회 16
바이럴 노래는 좋은데 ㅂㄴㄷ랑 안어울림
20:47 l 조회 29
으흑 조우안신 06년생한테 왜 딸바보 미가 느껴짐2
20:47 l 조회 6
ㅈㅂ 진짜 많다1
20:47 l 조회 22
김재환이랑 김태래 같이 음악팟케스트 호스트 한다는데 첫화 게스트 누굴까3
20:47 l 조회 18
히딩크 감독은 02년도 당시에 붉은 악마 단장이랑 연락하게 해달라고까지 하셨대
20:47 l 조회 19
코르티스야1
20:46 l 조회 26
나 진짜 백승호 3경기 동안 보여준게 없어서 여길 빼고
20:46 l 조회 23
호프 재밌겠다
20:46 l 조회 8
제베원들아 멤들이 추천했던 두찜이 뭐야? 왜 맛없냐...5
20:46 l 조회 40
진짜 축협 토토하나...
20:46 l 조회 16
라이즈 디디던 쇼챔 직캠 아름답다
20:46 l 조회 15 l 추천 1
컴백헤메코 실험다양변화 외모너프 vs 무난깔끔 무변화 외모버프
20:4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