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규는 사퇴한다했고 홍명보 경질이든 사퇴든 계약기간 다 채우든 끝난다 쳐
그래서 또 어찌저찌 외국인감독 데려와서 몇번 하다가 또 욕먹고 어쩌고해서 국내감독데려오겠지
그래서 또 욕먹고 몇년 하다가 또 외국인감독 데려오겠지 그러다 또 욕먹고 국내감독 데려오겠지
걍 이거 무한반복임
이거 반복안할려면 정이랑 홍이랑만 나가서 될 문제가 아님
정 앉힌게 누군데 거기 대굴빡들 다 짤라내야된다
|
정몽규는 사퇴한다했고 홍명보 경질이든 사퇴든 계약기간 다 채우든 끝난다 쳐 그래서 또 어찌저찌 외국인감독 데려와서 몇번 하다가 또 욕먹고 어쩌고해서 국내감독데려오겠지 그래서 또 욕먹고 몇년 하다가 또 외국인감독 데려오겠지 그러다 또 욕먹고 국내감독 데려오겠지 걍 이거 무한반복임 이거 반복안할려면 정이랑 홍이랑만 나가서 될 문제가 아님 정 앉힌게 누군데 거기 대굴빡들 다 짤라내야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