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이 뛰지를 않는다고 쫌 들어가야되는데 안들어가고 계속 볼만 돌린다고 그러네 … 그리고 이강인이나 주전 선수들을 찾아서 나몰라라 하고 있다고 빌드업을 해야되는데 경기내내 답답하니까 이강인 선수가 결국에는 밑에까지 내려와서 볼 받고 그런다고 다 이말만함 이강인 선수가 내려왔을때 좋은패스로 연결 할 수 있지만 전반 초반에 슈팅했던 장면 이강인 선수는 그 위치일때가 힘을 발휘하는 선수인데 이 선수가 내려와서 빌드업 관여하면 공격숫자가 부족하고 포인트를 내는 사람이 뒤로 빠지게 된대 압박할때 붙어주지를 않고 걍 무기력하게 뛰지를 않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