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이고 쿠션이고 뭐고 다 사서 만족하고 살다가
어느날 아 좀 심한데? 안 쓰는 건 좀 정리하자! 해서
다 정리하고 보니까 일반쓰레기봉투 십리터짜리에 반도 넘게 차는 거 보고
그거 보고 진짜 현타와서 이제 올영은 가더라도 구경만 하고
그 뒤로 웬만하면 화장품 잘 안 사려고 노력함
진짜 내가 쓸 것 같은 스킨케어나 아이돌 콜라보? 제품만 사고 ㅜ
|
립이고 쿠션이고 뭐고 다 사서 만족하고 살다가 어느날 아 좀 심한데? 안 쓰는 건 좀 정리하자! 해서 다 정리하고 보니까 일반쓰레기봉투 십리터짜리에 반도 넘게 차는 거 보고 그거 보고 진짜 현타와서 이제 올영은 가더라도 구경만 하고 그 뒤로 웬만하면 화장품 잘 안 사려고 노력함 진짜 내가 쓸 것 같은 스킨케어나 아이돌 콜라보? 제품만 사고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