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8
감독이 좀 그래도 선수들이 열심히 뛰어주면 이해라도 하는데 어제는 선수들도 문제 있어보여서 그냥 설렁설렁 직관적으로 보면 선수들이 잘못한것도 있는거 같은데 모르겠다 둘다 문제인거 같아서 그래도 홍명보가 지시를 내린대로 선수들이 하는거니까 감독탓도 큰거 같고
대표 사진
익인1
둘다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6:4로본다
이강인 손흥민 옌스 조규성은 바보라서 열심히뛰엇나
그정도로 의지없이 설렁거릴거면 애초에 국대자격이없는거임
이번월드컵에서 모든경기 통틀어 그정도인경기 처음봄
그정도로 의지없어보이는선수들도 처음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홍명보전술도문제지만 골대앞에서 아무것도안하는건걍 축구선수자체가 문제인거임
자기팀 골대앞에서 안움직이는건 전술문제가아니거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술임 홍명보가 자기 자리 유지하면서 공 받으라고함 공 받으러 나오는건 바람직하지 않다고 지 입으로 말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홍이 95프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굳이 퍼센트로 따지자면 감독이 90 선수 10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선수들도 못해 감독도 개못해 총체적난국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감독전술없음이 패배원인. 오리걸음으로 한국까지 오라그래.
패기도 투지도 없고. 졌잘싸가 아니라 그냥 조오오오온나 짜증났음 돈 다 내놔 하고 싶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초에 축구는 감독탓이 90%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청년들이 그런건 아니기에 쉬었음 청년들도 한몫했음 못난감독에 더못난선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해외도 다 감독 문제를 말하는데 선수 비판은 걍 이때다 하고 욕하고 싶은거 아니냐 홍명보가 전술을 그런식으로 짜고 더 골 먹히면 안 되니까 전방에 선수들 배치를 안 하고 수비적으로 나간건데 애초에 지금 보다 선수진 별로 였던 카타르때 벤투 경기력을 봐라 축구는 걍 감독이 90%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클럽에서 제몫하는 선수들이 제대로 못하는덴 이유가 선수들 탓 아니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엉 선수들 멘탈 잡아주고 동기부여해주는 것도 감독 역할인데 걍 99퍼 감독 역량 부족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축구는 감독전술이 반 이상이야… 제대로 안뛰는게 아니라 못뛰는거임 어디로 공 보내고 어디로 뛰어야될지 약속이 안되어있으니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감독 문제가 90프로 이상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근본적 원인은 썩어빠진 축협 고인물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공이 누구한테 갔을 때 누구는 뭐 해라 > 이런 것도 없었으니까 선수들도 그랬을 것 같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김영광 유튜브 보니까 일본은 패스를 세게 주냐 앞으로 뛰게 주냐 이런거에도 다 돌아서라 이런 식으로 약속된게 있다더라 그래서 주변 선수들도 패스를 보고 미리 위치를 잡는데

어제 물론 열심히 뛴 선수 안 뛴 선수가 있기에 선수 잘못이 0이라곤 못하겠는데 어디로 뛸지 모른다도 맞는 말인거 같음...
그래서 전술/약속된 움직임이 필요한건데 이건 감독 책임이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선수들이 전술로 뛰는건데 전술이 없으니 우왕좌왕인거임 고로 감독 잘못 80퍼센트 나머진 알아서 잘 해내지 못한 선수들 나누기 해서 선수마다 1프로 정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패배 원인은 감독의 전술 없음도 맞는데 선수들이 안 뛰고 멀뚱멀뚱 있는 것도 너무 컸음.. 뛰는 선수만 뛰고 나머지들은 설렁설렁
솔직히 전술 없어도 어제 남아공전 전반부에 이강인이 혼자 선수 셋한테 둘러싸여 있을 때 무슨 티비 보는 것처럼 멀뚱멀뚱 쳐다만 보고 있던 거 보고 선수 맞나 싶었음 주변에 좀 있어줘야 하는 게 맞는 거잖아. 선수라는 사람들이 그정도 판단력도 없나 싶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전술이 없다고 경기를 설렁설렁 해도 되는 건 아니잖아
어제 경기보니까 뛰는 사람만 뛰고 나머지는 산책하더만
감독도 문제고 경기를 대충 임한 선수도 문제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본은 상황마다 다 전술이 있고 체계적으로 움직여서 감독이 몇번 전술이라고 보여주던데 한국은 손흥민 인터뷰만 봐도 교체 될 때 아무 지시도 없었다함 내가 이 상황에 압박 할 때 뒤에 누군가 커버해준다는 약속이 다 되어 있으면 적극적으로 나설 수 있는데 그런게 없으니까 소극적으로 나가지 애초에 감독 부터 공 받으라 오는건 바람직 하지 않고 본인 자리 지키라던데 4년마다 축구 보면서 아는척 하면서 선수 비판 하지 마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선수들 잘못만 있다고 한 것도 아닌데 왤케 화를 내지
구구절절 쓰기에는 한계가 있어서 줄여서 적은 건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산책한다 하고 대충 임한 선수도 문제라매 본인이 쓴 댓글도 기억 못해? 그게 선수들이 일부로 한게 아니라 전술적인 문제라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 전술 안내린 감독도 잘 못 했고 전술이 없었어도 열심히 하려는 의지는 보였어야지 대표적인 예는 초록글 ㄱ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6에게
진짜 난독증인가.. 제대로 댓글을 읽어라 그게 체계가 안 잡혀 있어서 선수들이 우왕좌왕 하는거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8에게
니는 감독만 잘못했다는 말이 듣고 싶은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6에게
실력적으로 비판하는건 이해라도 되지 대충 뛰는 선수가 어딨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6에게
선수 잘못도 있는데 니가 말한 산책하고 대충 임한게 말도 안 되는 소리라고 월드컵이 어떤 무대인데 대충 뛰겠냐 진짜 저능통오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8에게
그걸 어제 했던데? 눈 가리고 아웅 하지말고 어제 경기 다시 보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6에게
자꾸 말 돌리지 말고 전술, 체계 얘기하는데 이건 왜 반박 못하냐 애초에 지는 상황에 공격적인 카드로 바꾸지 않고 수비수들 다 후방에 배치한것만 봐도 어제 이길 생각 없고 점수 지킬라는게 홍명보 생각인데 그걸 선수가 무시하고 공격적으로 나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8에게
아 그니까 홍명보도 잘 못 했다니까 왜 이래 진짜 화풀이를 어디다가 ㅊ 하는거야 개빡치게 난독증은 니가 있나 보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6에게
각종 축구 전문 유튜버, 전 축구 선수, 해설 위원들 어제 전술 문제 지적한거 나오니까 니가 검색해서 봐 니 이해하기 쉽게 페노쳐서 봐라 어제 전술문제였던거 알려주니까 너 같은 맹목적인 비난만 하는 지능 낮은 애랑 대화하기 싫으니까 수고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8에게
이하동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만있는게 전술이라 홍 90프로 잘못
선수들은 감독 잘 못 만나게 잘못이지
선수들 정신력에 문제있어 보이진 않음
이강인 화내는거며 민재 교체 되면서도 화낸거
선수들이 의지가 없었겠어? 전술이 그 모냥이라 그런거지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빅뱅 티켓팅 성공햤는데 와우 취소해도 ㄱㅊ음 티켓 안날아가?
16:23 l 조회 1
하투하 루드는 스텔다 파트가 바이럴된게 컸나?
16:23 l 조회 1
니네 제일 좋아하는 정국이 노래 뭐야1
16:23 l 조회 5
원빈은 앞으로 연기 안 할듯1
16:22 l 조회 36
검은색 입은 멤버 센터 치고 나가는거 시강 미쳤다
16:22 l 조회 24
늦덕이라 투바투 입덕하고 연준이 솔로는 처음 맞이하는데1
16:22 l 조회 7
하긴 1차 많으면 정병 올 일이 없긴 하네 1
16:22 l 조회 29
와 처음 글써보는데 시간 진짜 오래걸리네
16:21 l 조회 5
인천공항 1텀널>인스파 택시 잘잡혀...?3
16:21 l 조회 14
요즘 길가면서 땀난적있어?13
16:20 l 조회 69
위시 다다다 리멬한거 걍 일본말고 한국앨범으로 내지..1
16:20 l 조회 48
옌스 탓 개웃기네 고작 45분뛰었는데2
16:19 l 조회 24
에혀 그니까 멕시코전에서 비기지도 않았는데 무슨 자신감으로 3차전 경기를 그따구로했냐..
16:19 l 조회 16
아니 뭐지 집 맨날 쓰레기 비우는데도 날파리? 초파리? 날아다님17
16:18 l 조회 74
정보/소식 [속보] '매관매직' 김건희, 1심서 징역 7년
16:18 l 조회 21
살면서 공방 처음가보는데 도와줘ㅓ(하이브)3
16:18 l 조회 16
알페스 정병은 1차 많은 씨피만 먹으면 없어질듯 7
16:17 l 조회 52
축구때문인지 알고리즘에 손웅정님 떴는데
16:17 l 조회 16
구청에서 A4용지 2장 빌렸는데 종이 필요없어지면 어떡할거야?4
16:17 l 조회 71
목뒤~등짝에는 노스엣센스 어케 바름?
16:1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