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8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8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디올 앰버 정해지기 전에 자기 맴버가 디올 앰버라고 자랑하다가 지민 앰버되고 갤을 천페이지로 악플 도배한 그 분들ㅋㅋㅋ 디올과 뭐만하면 거의 미쳐 날뜀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이번 반응은 걍 지나가던 머글까지 한마디 다 얹는거 같은데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말을 N년째 밀고 있는 내부 정병들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게 내부정병 수준으로 보이는거면 정신승리고ㅜ 나 지민 관련 뭐 찾아보지도 않는데 해외꺼까지 짹 겁나 흘러들어오고 인스타 이런데도 개심함 오히려 커뮤가 나은 수준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프 가면 다 치유되서 광화문 유입도 많아서 가스라이팅 통하겠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 그런식으로 정신승리하면 좋지 뭐 ㅎㅇ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어차피 디올은 니 맴버 아니고 지민이라는데 어쩔 열폭 덩어리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인스타나 짹 급식들도 다 얘기함... 이번에 추천탭 엄청 들어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바이럴 회사 다니나?ㅋㅋ 맘껏 하시오 어쩌라고요 정병이 신났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다 신상 깐 사람들이라니까 너무 엄연한 사실은 받아들이는게 ㅈㅁ한테도 나을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팬인 나보다도 더 열정적이야ㅋㅋㅋ 주로 관심있는게 알고리즘 뜨잖아 니 알고리즘은 지민이 까플인가보네 난 그런거 안들어오던데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와 진짜 피해망상 장난이 아니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틀린말이 있나? 난 안들어온다는데 뭐가 망상이야? 사실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너만 안들어오는거지 요즘 심지어 인종차별 이슈도 커서 탐라 많이 올라오고 한국인들 조롱 엄청 당하고 화이트워싱으로 브라질 사람이랑 키배 뜨다가 지민이 저거 올려서 말빨로 진 익도 있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1에게
뭐래 왤케 관심이 많음 알아서 할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아 그래? 진짜 알고리즘 까글 도배는 맞나보다ㅋㅋㅋ

어떻게 속상해 죽겠어ㅠㅠㅠㅠ 됐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번일은 내부정병이 맞음 외부도 있겠지 근데 계속 도배하고 몰려다니는건 ㄹㅇ 내부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쓰니 속시원해 진심 정병들은 지네 최애가 얼마나 노잼이면 이럼ㅋㅋ 긁혀가지고 정병들 욕했는데 본인이 나서서 호통치는거 ㄹㅇ 웃김ㅋㅋㅋ 본인이 정병 아니거나 같팬 아니면 그렇구나 하고 넘어가지ㅋㅋㅋㅋ 얼마나 긁혔는지 감도안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알티타는거 전부 외부정병들이야 내부저격도 상황봐가면서 좀 해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쩌라고 방탄도 원탑이라 정병많은것처럼 진심 노상관인데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트위터는 원래 외부정병 많은거 누가몰라ㅋㅋㅋㅋ근데 그거 다 커뮤에 전시하고 몰려다니는거 내부정병 맞음 이거 아니라하면 눈가리고 아웅이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사진이랑 영상이 너무 별로였어서 다들 한마디 하는 것 같던데 짹이며 인스타 잡 덕 들 다 까고 있더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보다 타돌에 관심 없어요 나 또한 무관심임 그나마 유명한 연예인들이나 보지 그냥 방탄처럼 억까 시즌 2라고 생각하는게 대부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누가 남에 돌 게티사진을 그것도 게티짤을 조작해서 비율이랑 얼굴색 바꾼거 들고 다니는걸 동조해서 관심가짐? 남에돌 게티 못 나왔음 그런가보다 하지 조작짤 들고 다니는 애들이랑 짝짝꿍 안 하지 공식 영상들 괜찮던데.? 너는 너무 별로 여야 하나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디올이 뭐라고 디올 엠버 허벌이지 않나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천플로 팬 걔들한테 물어봐 내가 팸?ㅋㅋ 지 오빠는 허접한거 해서 빡쳤나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팬들도 안쓰럽다(n)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제 ㅈㅁ정병 강퇴당하는거 봐라 얼마나 도배하고 어그로를 끌었으면..ㅈㅁ한테 돈떼인거 마냥.. 이제 명예훼손 제3자고소도 되는데 국적이 한국이 아닌 사람 마냥 아무거나 들고 오더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지민팬이면 이런글도 까들한테 먹이주는 거나 마찬가지니까 그냥 먹금하고 낼 콘서트나 기다리자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이가 뭔대? 후대응인데 맞고 가만있는 바보가 요즘도 존재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까 내부정병 맞지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부라기엔 스케일이 너무 큰데 신상 깐 일반인들도 엄청 말얹고 있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디올 앰버 처음 발표때 더 크게 난리쳐서 이번건 솜방망이네?ㅋㅋㅋ 니 새끼 춤 올린거나 빨러 가 화제성 제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제 새끼는 춤을 안올렸는데요... 그 새끼가 누구 새낀데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관도 없는데 한시간 뒤의 글에 굳이 댓글 다는 것도 대단하다 화제성 없는 새끼 빠느라 딴데 기웃거리는 한심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ㄹ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라는 거야 알림이 오잖아 심지어 처음엔 무시했는데 너가 다른 댓에도 뒤늦게 또 달길래 알림 또 와서 그제서야 달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1에게
그래서 넌 누구팬인데ㅋㅋㅋ 팬도 아니고 관련도 없으면서 왤케 열정적으로 위에서부터 댓다는거임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내가 니 첫 댓글 단 시간을 체크했어 그게 글 올리고 한시간 지나서였음ㅋㅋ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리 부러진 친구 병문안 가는데 뭐 사가지
17:05 l 조회 7
원필..이가 좋다 🫪1
17:05 l 조회 7
하이라이트 노래 중에 역주행했으면 하는 수록곡들이 있어
17:05 l 조회 7
희승 위버스 팬 댓글 개웃기다 진짜3
17:04 l 조회 41
뮤뱅 결방이구나
17:04 l 조회 12
토이스토리 봤으면 OST 들으면서 한 번 더 울자
17:04 l 조회 6
숀쿨누나들 살아있어요? 2
17:04 l 조회 19
일을 넘길 거면 월급도 같이 넘겨라
17:03 l 조회 6
마이너 귀인 사람 있어? 이 노래 좋다하면 그 돌 곡 중에서 성적 낮음;;1
17:03 l 조회 11
이거 지민 니가 좋아~ 버전으로 그린 팬아트인가?1
17:03 l 조회 24
정국이 인스스에 올려준 사진 중에4
17:02 l 조회 70
6위로 올라가는거에 만원걸었는데ㅋㅋㅜㅜ
17:02 l 조회 17
놀티켓 취켓팅 개화난다
17:02 l 조회 15
엄마 깨끗한 남자가 좋다고 예시 들었는뎈ㅋㅋㅋㅋㅋ3
17:02 l 조회 38
1차 많은 씨피 잡아보기 전엔 몰랐는데 4
17:02 l 조회 55
왕뚜껑 먹을까 새우탕면 먹을까3
17:02 l 조회 6
와 집에 보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1 l 조회 14
희승 오늘 한강에서 버스킹한대3
17:01 l 조회 39
다들 사녹 갈 때 꾸며?13
17:01 l 조회 39
아 진짜 퇴사하고싶다
17:0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