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이래서 어떻게 일본 이기려하냐 8-0으로 지겠네' 뭐 이런식으로 틧 올렸는데
거기에 한국인들이 좋게 봐줘서 고맙다. 8-0으로 진거면 한국은 좋은 경기력 보여준거다. 전반에 6골 먹히고 시작할거다 등등 달리니까
일본인이 당황해서 아니다 너네 할 수 있다, 자부심을 가져라, 이거 일본식 농담이다 미안하다 ,스타 플레이어 있지 않냐 아직 할 수 있다
달래주다가 사과같은 정정틧 씀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그런 의미가 아니라 도발 같은 유머였다고 아직 알 수 없으니까 힘내라고
긁히는 것도 뭐가 있어야 긁히지 우린...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