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을 이런식으로 끝낼까봐 너무 아쉽고
이강인은 어쨌거나 그래도 어제 뭐라도 해볼려고 열심히 뛰었는데 그게 마지막 경기라고 생각하면 안타깝고
옌스는 독일이 아니라 한국 선택해준거 내가 다 미안해서 한 경기라도 더 뛰었으면 좋겠어...
|
(혹시나)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을 이런식으로 끝낼까봐 너무 아쉽고 이강인은 어쨌거나 그래도 어제 뭐라도 해볼려고 열심히 뛰었는데 그게 마지막 경기라고 생각하면 안타깝고 옌스는 독일이 아니라 한국 선택해준거 내가 다 미안해서 한 경기라도 더 뛰었으면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