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85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6
홍 감독은 그런 모습을 보이게 된 이유와 관련해 몬테레이의 무더위라는 '환경적 요인'을 언급했다.


홍 감독은 "다른 이유를 찾다 보니 그렇게 많이 나오지는 않았다. 환경적인 면이 어려움을 겪게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비교적 온화한 과달라하라에서 두 경기를 치른 선수들이 무더운 몬테레이로 이동한 뒤로는 적응에 어느 정도 어려움을 겪었던 것 같다는 것이다.



https://v.daum.net/v/20260626091645198

 (전문은 기사링크)

그렇게 따지면 남아공은 현재 겨울이었음

[정보/소식] 홍명보 "남아공전 패배는 몬테레이 무더위 탓" [2026 월드컵] | 인스티즈


우리는 따뜻할때 더운지역 왔지만 남아공선수들은 추울때 더운지역와서 더 적응 어려웠을게 맞음

대표 사진
익인1
니때문이라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아공도 같은 조건이었다고..핑계 오지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날씨 탓하는게 젤 무능한 감독인건 알고 있지?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른 나라들은 먼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 다른나라 선수들은 안덥나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좀 닥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멍멍이 소리 좀 적당히 하라고 정병이야 뭐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놈의 탓 탓 니탓은 언제할꺼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 한국 들어와서 보자 지도 큰일난거 아나보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디서날씨탓을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그건아님 이미 적응했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남아공은 에어컨 밑에서 했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본은 그 장소에서 튀니지 4:0으로 이겼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죠랄 진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인 빼고 모두가 같은 생각인데 계속 핑계대고 있네 그냥 자질 부족인거 인정하라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자질부족 홍명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흥미니가..날씨 탓 아니라고 했는대..그게 더 수치스러운 변명 아니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럼 다른 나라선수들은 어떻게 경기하니…? 진짜 더 빡치게 해주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내용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추하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날씨탓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눈오고 비와도 축구하는데 무슨ㅋㅋㅋㅋ 핑계대지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선수들 안 뛰는거 구경만 하고 있었으면서 뛰라했는데 못뛴거냐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 카타르에서도 월드컵을 햇는데 뭐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뭔ㅋㅋㅋㅋㅋㅋㅌ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엥.. 가장 황당한 변명이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때문이라고 인간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없어 보인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헛소리를 다양하게 하네 지가 전술 안 짜고 벤치 앉아서 구경만 한 건 잘못없고?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응 전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툽 육아일기 유준이 태우님 쪽으로 눈길도 안주고
17:06 l 조회 1
다리 부러진 친구 병문안 가는데 뭐 사가지
17:05 l 조회 7
원필..이가 좋다 🫪1
17:05 l 조회 8
하이라이트 노래 중에 역주행했으면 하는 수록곡들이 있어
17:05 l 조회 7
희승 위버스 팬 댓글 개웃기다 진짜3
17:04 l 조회 44
뮤뱅 결방이구나
17:04 l 조회 12
토이스토리 봤으면 OST 들으면서 한 번 더 울자
17:04 l 조회 6
숀쿨누나들 살아있어요? 2
17:04 l 조회 19
일을 넘길 거면 월급도 같이 넘겨라
17:03 l 조회 6
마이너 귀인 사람 있어? 이 노래 좋다하면 그 돌 곡 중에서 성적 낮음;;1
17:03 l 조회 11
이거 지민 니가 좋아~ 버전으로 그린 팬아트인가?1
17:03 l 조회 24
정국이 인스스에 올려준 사진 중에4
17:02 l 조회 71
6위로 올라가는거에 만원걸었는데ㅋㅋㅜㅜ
17:02 l 조회 17
놀티켓 취켓팅 개화난다
17:02 l 조회 15
엄마 깨끗한 남자가 좋다고 예시 들었는뎈ㅋㅋㅋㅋㅋ3
17:02 l 조회 38
1차 많은 씨피 잡아보기 전엔 몰랐는데 4
17:02 l 조회 55
왕뚜껑 먹을까 새우탕면 먹을까3
17:02 l 조회 6
와 집에 보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1 l 조회 14
희승 오늘 한강에서 버스킹한대3
17:01 l 조회 39
다들 사녹 갈 때 꾸며?13
17:01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