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89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1
대표 사진
익인1
김승규 아니었으면 진작에 떨어졌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서 똥이나 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선수탓 하지 말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 김승규 아니었으면 경우의 수도 없었지 그나마 실점 적어서 비비고 있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김승규탓은 ㄹㅇ 정신 나간거같다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골 먹힐뻔한걸 몇번이나 막아도 이런 식이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명보야 정신차려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김승규 아니였느면 1승도 못할거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얘는 딱 보니까 축구 안 보고 스트레스 풀고 싶어하네 누구 까는 척ㅋㅋ 사람들이 김승규 실수해서 어이없게 골 먹혔어도 욕 안 하는 이유가 있단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구 보긴 봤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몽총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김승규 없었으면 진작에 탈락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김승규가 막은 게 얼만데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명보야 잠이나 자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축구를 보다보면 이보다 더한 실수는 더 많이나온다 이걸 캐리못할정도로 처참한실력을 가진 벤치와 선수단 전체를 욕하길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 특정인만 욕먹어 여기까지 온게 하루이틀의 악몽같은 일로 벌어진줄아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골키퍼를 욕하는 상황은 걍 모든게 노답이었다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김승규 아니었으면 오바더해서 총 30:0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제 축구 달릴 때도 있더니 또 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승규 아니었으면 이미 탈락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끝까지 이러고 싶은 사람이 있넼ㅋㅋㅋㅋㅋㅋㅋ 김승규 아니면 경우의수도 따질 거 없이 탈락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김승규 실책도 결국 전술이 없었어서 수비수는 수비수대로 골키퍼는 골키퍼대로 골 처리 하려다가 충돌난거 아닌가?
전술이 있었다면 그런 상황에서는 이렇게 해야한다는 작전이 있었을거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김승규 실책은 했어도 나머지는 잘막아서 다들 실책한 거 보고도 욕 많이 안하는 거임ㅋㅋㅋㅋㅋ 개노답 상황에서 계속 집중하고 잘 막은 거 보이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김승규없었으면 3경기다 대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김승규 아니었으면 매경기 5:0으로 개쳐발렸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걸었음 청년들을 욕해 승규는 할일 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선수들중에 골키퍼가 젤 잘한거 아닌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김승규 없었으면 3연패에 골 4~5골씩은 먹었어
폭탄돌리지 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김승규가 골키퍼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김승규가 골 막은건 생각 못하나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Sm에 백현 대영 이런 메인보컬들이 몇개월만에 뚝딱 떨어진것도
17:19 l 조회 8
최대훈 코르티스언급했는데1
17:17 l 조회 27
난 최애른이지만 애기마눌 이런 캐해 너무 싫어... 1
17:17 l 조회 17
요즘 모기 있나?2
17:17 l 조회 4
저것도 혹시 남돌 까판 빌드업임?2
17:16 l 조회 83
이번주가 32강 확정 짓는건가 ?2
17:15 l 조회 45
퀸즈는 진짜 왤케 일찍타는거임3
17:15 l 조회 28
범죄자는 감옥 드가자나
17:14 l 조회 18
아니 초록글 ㅎㅁㅂ
17:13 l 조회 53
와 엑소 피터팬 가사에 애벌레 없구나..4
17:13 l 조회 140
팬아닌데.. 위시 이번곡 한국어버전 안내신대요..?6
17:13 l 조회 41
난 1차든 2차든 캐해 제발 똑바로 했으면 12
17:13 l 조회 51
라이즈 독방 아메리카노 깊티 너무 신나요6
17:11 l 조회 105 l 추천 1
홍씨는 아직도 02년에 머물러사는구나
17:11 l 조회 20
근데 통레조가 무슨 말이야??4
17:11 l 조회 111
2차로 버티려면 캐해로 공명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데 그게 쉽지않지 1
17:10 l 조회 33
ㅎㅁㅂ가 너무 시러2
17:09 l 조회 37
아까 점심시간때쯤에 빅뱅 취소표잡았다,,ㅎㅎ1
17:09 l 조회 19
최근 남자아이돌 공연 관객 연령대/성비(하이브)10
17:09 l 조회 208
방금 편의점에서 삼김 사왔는데 개황당3
17:08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