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러다가 화해해서 잘하는경우 많지않아? 그게 뭔 호들갑인것마냥 문제있다로 시동거는게 어이없음 아니 선수단 사람이 몇명인데 안맞으면 트러블날수있고 그러다가 다시 열심히 할수있는 상황이 스포츠팀 아니라도 사회에서 보편적인데 그걸로 기자한테 소스흘리고 랄지하는게 어이없음
그러다가 화해해서 잘하는경우 많지않아? 그게 뭔 호들갑인것마냥 문제있다로 시동거는게 어이없음 아니 선수단 사람이 몇명인데 안맞으면 트러블날수있고 그러다가 다시 열심히 할수있는 상황이 스포츠팀 아니라도 사회에서 보편적인데 그걸로 기자한테 소스흘리고 랄지하는게 어이없음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