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진땜에 울트라로 바꾼지 1년 좀 넘엇는데
무겁고 커서 손목이 넘 아픔 ㅠㅠ...
바꾸려니까 아이폰도 다시 써보고싶고 갤럭시 울트라 아닌버전도 고민되고ㅜㅜ 갤럭시은근 넘 편하도라고 .....
근데 이미 올드 아이폰 2개나 갖고잇어서 더고민 ..
|
본진땜에 울트라로 바꾼지 1년 좀 넘엇는데 무겁고 커서 손목이 넘 아픔 ㅠㅠ... 바꾸려니까 아이폰도 다시 써보고싶고 갤럭시 울트라 아닌버전도 고민되고ㅜㅜ 갤럭시은근 넘 편하도라고 ..... 근데 이미 올드 아이폰 2개나 갖고잇어서 더고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