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님: 앤톤이 아이돌재질은아니다~ 싱어송라이터를해야한다~ << 앤톤이가 수줍음많어서이르케생각하샷는데 형들도너무예뻐해즈고그래서 그런성격이더사랑받은것같다구 ㅜㅜ pic.twitter.com/NxjWwYXSiL— 에이 (@adorableantonny) June 25, 2026뭘 하던 다그치지 않고 틀려도 일단 귀여워 해주고 알려주는거 ㅇㅈ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