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 안하고 싶은거지..
감독이 저 모양으로 2년 넘게 선수들 데리고 A매치 했어서 이미 체념 상태엿는데다가 전술 1도 없이 선수들을 굴려대는데 우리도 이해가 안가는데 선수들은 이해가 얼마나 안 갓겟음ㅋㅋㅋㅋ
설렁설렁 뛴게 전술이엇는지 진짜 의지없이 뛴건지 모르니까 선수들 욕은 안하겠다는거지 아무도 잘했다고는 안하지 않았나
물론 눈 안광이나 몸짓에 의지 전투력이 가득햇어야되는건 맞음...
근데 지금 상태가 선수들이 그렇게 했어도 전술이 없어서 쉽지 않았을게 뻔하니 굳이 욕을 안하는거 아닌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