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9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0
굳이 안하고 싶은거지.. 
감독이 저 모양으로 2년 넘게 선수들 데리고 A매치 했어서 이미 체념 상태엿는데다가 전술 1도 없이 선수들을 굴려대는데 우리도 이해가 안가는데 선수들은 이해가 얼마나 안 갓겟음ㅋㅋㅋㅋ
설렁설렁 뛴게 전술이엇는지 진짜 의지없이 뛴건지 모르니까 선수들 욕은 안하겠다는거지 아무도 잘했다고는 안하지 않았나
물론 눈 안광이나 몸짓에 의지 전투력이 가득햇어야되는건 맞음...
근데 지금 상태가 선수들이 그렇게 했어도 전술이 없어서 쉽지 않았을게 뻔하니 굳이 욕을 안하는거 아닌가..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돈받고 걸어다니는 걸었음청년들도 이해해줘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둘다 팰게요 통제좀하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3; 진짜 왜저래 둘 다 이해 안간다고 욕 안할사람은 하지 마셈 근데 욕하는 사람들 앞에서 꾸역꾸역 쉴드치지를 말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음 그리고 선수들이 왜 저렇게 투지가 없냐를 생각해보라고 하는데 그게 결국 감독탓으로 귀결됨 애초에 설렁설렁한 선수는 안 뽑았어야 하는거지 02년에 히딩크가 이동국 빼고 박지성 데려간 것처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축알못인게 이동국이랑 박지성은 애초에 포지션이 안맞단다 걍 이동국은 황선홍에 밀린거임 그리고 박지성은 히딩크가 발굴한게아니라 00년부터 국대였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부적으론 그럴 수 있지만 그 당시에 이동국 왜 뺐냐랑 박지성 왜 데려가냐는 말이 많았던건 맞는데? 근데 욕먹는거 감수하고서 엔트리를 그렇게 짠게 히딩크고 그게 감독 역량이란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형적으로 뒤늦게 02년얘기들은 사람같은데? 이동국은 걍 스트라이커 포지션인데 뭔 이동국 빼고 박지성 데려가냔소리가 나옴; 누군지몰랐으면 몰라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동국 빼고 박지성 데려간다가 아니라 이동국 왜 뺐냐 하고 박지성 왜 데려갔냐 라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정도가 아니라 선수들 욕하면 축협관계자냐고까지 할정도로 선수욕을 못참음
감독탓축협탓이 제일 큰거맞음ㅇㅇ 근데 선수들도 못한건 못한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귀찮아서 앞에 감독제일개못함축협쓰레기임 적고 선수이야기 해야하나 싶을정도 샤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걍 선수들 저런 행동들이 다 전술때문이고 감독이 그러라는데 어떡하냐면서 그러던데? 그리고 선수들 잘못도 있다고 말하면 축협 관계자냐고 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선수 욕하지말라는 글이 잇엇음? 감독 까는 글만 봣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 다큐 짤 가져와서 전술이 진짜 저렇다 선수들이 저런건 감독, 전술때문이다 선수탓은 왜하냐 식의 글이랑 댓글 계속 올라오던데??? 그리고 선수 지적하는 사람들 다 축협 관계자 만드는 글도 있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대놓고 트롤짓하는 한명이 있음 감독욕 지나가면 선수들 욕 나오겠지 근데 솔직히 선수들 욕하고싶지도않고 안타까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지금 선수탓안하는게 맞다고봄 진짜 원흉은 따로있고 힘모아야 하는데 그리고 뭐 대표팀 내부 문제있다고 폭로나올거 같던데 뭐하자는건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스타에 방송작가 남돌 썰 보는데
16:10 l 조회 1
왕 채령인스타 글 뭐얌??
16:10 l 조회 7
난 내 최애랑 최애프들이 너무 좋음…
16:09 l 조회 6
원빈 셋로그 재능있다
16:09 l 조회 21
추천탭에 중국배우 떴는데 진짜 개츠이쁘다...
16:09 l 조회 10
지방쿸은 왤케 인기 많은 거야?!
16:09 l 조회 8
케이버스 셔틀 타본사람 있어????
16:09 l 조회 2
노르웨이 프랑스 너무 보고싶은데 새벽 4시...1
16:09 l 조회 4
내 남자연예인 취향머같음2
16:07 l 조회 20
처음엔 사랑이란게 이거 정형돈 버전만 기억에남아서1
16:07 l 조회 14
하놔 커뮤에서 내돌 아저씨로 보인다 글 보고1
16:06 l 조회 32
ㅋㅋㅋ친구 귀여워
16:06 l 조회 9
교환하기로 했는데 반택 분실되면 나는 책임없나?
16:06 l 조회 16
참교육 보고 바로 소년심판 보니까 적응이 안 되네
16:05 l 조회 36
라이즈 방금 뜬 릴스 개웃김6
16:05 l 조회 109
혹시 다음주 음방 결방인곳 있나?4
16:04 l 조회 24
미디어 에이티즈 - 'BAD' Official MV
16:04 l 조회 15
축협에도 근조화환 시위가면 안되나3
16:04 l 조회 42
난 왤케 내최애가 여돌춤 추는게 좋지9
16:04 l 조회 44
탯한코어1
16:03 l 조회 26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