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_enter/99939003?category=2
두 팀 다 승점 3점이야 우린 오스트리아가 이기는게 좋은데 내가 찾아보니까 역사적 악연이 있더라고
44년전인 1982년 월드컵 조별리그에서 월드컵 데뷔전이었던 알제리가 대이변으로 서독을 이겼었대 오스트리아한테는 졌고 근데 마지막 경기였던 서독-오스트리아 경기에서 서독이 1골을 넣고 양팀이 소극적으로 경기를 했다는거야 그 결과 서독 오스트리아 두 팀이 올라가게 되고 가장 큰 피해를 입는건 알제리였어 이때 경기가 정말 큰 논란이었대
이후로 FIFA가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는 동시에 치루도록 규정을 바꿨대 현재 알제리 언론에서는 44년만에 재회, 복수의 기회 라고 표현을 많이 한다고 하네
우리 입장에서는 오스트리아가 이기는 게 좋고 알제리가 이기면 2골차로 이기는게 좋고
현재) 오스트리아, 알제리 승점 3점
콩고민주공화국 vs 우즈베키스탄
지금 콩고민주공화국이 승점 1점이라 이기면 올라갈 수 있어서 이기려고 빡세게 할거야 우즈베키스탄은 쉽지 않겠지만 이번이 첫 월드컵이라는데 첫승을 할 수 있게 우즈벡을 응원해야지
현재) 콩고 승점 1점 우즈벡 승점 0점
가나 vs 크로아티아
가나는 지금 승점 4점이라 져도 조 3위로 32강 확정이야
크로아티아는 승점 3점이라 최소 비기거나 이기려고 하겠지
우리는 가나가 이기는게 좋은데 져도 올라가서… 로테를 돌릴 수도….
현재) 가나 승점 4점 크로아티아 승점 3점
방구석 분석 해본 결과 개인적으로 경우의 수 가능성 있는 경기는 스페인전이랑 이집트전이랑 오스트리아전..
정말 홍명보 너무 싫은데 열심히 했던 몇몇 선수들 때문에
너무 속상해서 32강 진출 했으면 좋겠어….ㅠㅠ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