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93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_enter/99939003?category=2


오스트리아 vs 알제리
두 팀 다 승점 3점이야 우린 오스트리아가 이기는게 좋은데 내가 찾아보니까 역사적 악연이 있더라고 
44년전인 1982년 월드컵 조별리그에서 월드컵 데뷔전이었던 알제리가 대이변으로 서독을 이겼었대 오스트리아한테는 졌고 근데 마지막 경기였던 서독-오스트리아 경기에서 서독이 1골을 넣고 양팀이 소극적으로 경기를 했다는거야 그 결과 서독 오스트리아 두 팀이 올라가게 되고 가장 큰 피해를 입는건 알제리였어 이때 경기가 정말 큰 논란이었대 
이후로 FIFA가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는 동시에 치루도록 규정을 바꿨대 현재 알제리 언론에서는 44년만에 재회, 복수의 기회 라고 표현을 많이 한다고 하네 
우리 입장에서는 오스트리아가 이기는 게 좋고 알제리가 이기면 2골차로 이기는게 좋고 
현재) 오스트리아, 알제리 승점 3점

콩고민주공화국 vs 우즈베키스탄
지금 콩고민주공화국이 승점 1점이라 이기면 올라갈 수 있어서 이기려고 빡세게 할거야 우즈베키스탄은 쉽지 않겠지만 이번이 첫 월드컵이라는데 첫승을 할 수 있게 우즈벡을 응원해야지
현재) 콩고 승점 1점 우즈벡 승점 0점

가나 vs 크로아티아
가나는 지금 승점 4점이라 져도 조 3위로 32강 확정이야 
크로아티아는 승점 3점이라 최소 비기거나 이기려고 하겠지
우리는 가나가 이기는게 좋은데 져도 올라가서… 로테를 돌릴 수도…. 
현재) 가나 승점 4점 크로아티아 승점 3점


방구석 분석 해본 결과 개인적으로 경우의 수 가능성 있는 경기는 스페인전이랑 이집트전이랑 오스트리아전..
정말 홍명보 너무 싫은데 열심히 했던 몇몇 선수들 때문에 
너무 속상해서 32강 진출 했으면 좋겠어….ㅠㅠㅠ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스타에 방송작가 남돌 썰 보는데
16:10 l 조회 1
왕 채령인스타 글 뭐얌??
16:10 l 조회 7
난 내 최애랑 최애프들이 너무 좋음…
16:09 l 조회 6
원빈 셋로그 재능있다
16:09 l 조회 21
추천탭에 중국배우 떴는데 진짜 개츠이쁘다...
16:09 l 조회 10
지방쿸은 왤케 인기 많은 거야?!
16:09 l 조회 8
케이버스 셔틀 타본사람 있어????
16:09 l 조회 2
노르웨이 프랑스 너무 보고싶은데 새벽 4시...1
16:09 l 조회 4
내 남자연예인 취향머같음2
16:07 l 조회 20
처음엔 사랑이란게 이거 정형돈 버전만 기억에남아서1
16:07 l 조회 14
하놔 커뮤에서 내돌 아저씨로 보인다 글 보고1
16:06 l 조회 32
ㅋㅋㅋ친구 귀여워
16:06 l 조회 9
교환하기로 했는데 반택 분실되면 나는 책임없나?
16:06 l 조회 16
참교육 보고 바로 소년심판 보니까 적응이 안 되네
16:05 l 조회 36
라이즈 방금 뜬 릴스 개웃김6
16:05 l 조회 109
혹시 다음주 음방 결방인곳 있나?4
16:04 l 조회 24
미디어 에이티즈 - 'BAD' Official MV
16:04 l 조회 15
축협에도 근조화환 시위가면 안되나3
16:04 l 조회 42
난 왤케 내최애가 여돌춤 추는게 좋지9
16:04 l 조회 44
탯한코어1
16:03 l 조회 26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