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9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
이렇게만 있었어도 우리 공격 계속 시도하지 않았을까…? 애초에 전반은 이강인 혼자 프리롤로 고군분투 하니까 막상 크로스 올려줘도 받을 사람이 황희찬 이태석 설영우인데..ㅎㅎ 오죽 닺답했으면 수비지형까지 가서 골받았나 싶음 그정도로 골이 안도니까…
대표 사진
익인1
맨날 조규성 늦게 넣어서 20분동안 뭐 하라는 건지 첨부터 걍 손 강 조 넣으면 좋을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다 물음표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흥민 규성 강인 이렇게 쓰면 뭐 지구가 멸망함? 이해를 도저히 할수가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후반되서 골찬스 터지는거보면 전반에 이렇게 했더라면 골문두드리다가 뭐라도했겠다싶었음ㅠ 45분을 날린게 슬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반에 조규성도 없는데 뻥축한 거 보면 이해 ㄹㅇ 안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체코전이면 몰라 남아공에서 높이도 낮은데 조규성 꾸역꾸역 후반 15분 20분 남겨놓고 넣는 이유를 모르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손 옌 전반에 넣었으면 진작 합 맞춰서 후반에라도 확실히 한 골 넣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 했어. 어제 후반에 넣으니까 후반초반에는 뭔가 그 때 맞춰나가는? 적응해나가는 느낌이 들었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고소가 왜 협박이야?
16:11 l 조회 1
원래 이사 하루종일 하냐
16:11 l 조회 1
인스타에 방송작가 남돌 썰 보는데
16:10 l 조회 35
왕 채령인스타 글 뭐얌??2
16:10 l 조회 83
난 내 최애랑 최애프들이 너무 좋음…1
16:09 l 조회 9
원빈 셋로그 재능있다1
16:09 l 조회 34
추천탭에 중국배우 떴는데 진짜 개츠이쁘다...1
16:09 l 조회 16
지방쿸은 왤케 인기 많은 거야?!
16:09 l 조회 10
케이버스 셔틀 타본사람 있어????
16:09 l 조회 2
노르웨이 프랑스 너무 보고싶은데 새벽 4시...2
16:09 l 조회 9
내 남자연예인 취향머같음2
16:07 l 조회 23
처음엔 사랑이란게 이거 정형돈 버전만 기억에남아서2
16:07 l 조회 17
하놔 커뮤에서 내돌 아저씨로 보인다 글 보고1
16:06 l 조회 35
ㅋㅋㅋ친구 귀여워
16:06 l 조회 9
교환하기로 했는데 반택 분실되면 나는 책임없나? 1
16:06 l 조회 16
참교육 보고 바로 소년심판 보니까 적응이 안 되네
16:05 l 조회 41
라이즈 방금 뜬 릴스 개웃김7
16:05 l 조회 122
혹시 다음주 음방 결방인곳 있나?4
16:04 l 조회 25
미디어 에이티즈 - 'BAD' Official MV
16:04 l 조회 17
축협에도 근조화환 시위가면 안되나3
16:04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