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9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8
하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해 ???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본인 살성에 따라 다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매몰이 칼 안 대니까 자연스럽긴 해도 살성 별난 사람은 그리해도 티남 = 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매몰 해도 눈매교정 할 수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근데 잘 풀릴 가능성이 높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의 속쌍 가깝게 절개해도 티 안 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하고 나서 봐야함 방법이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의 속쌍 수준으로 하면 티 안남 대신 너무 안나서 성형 전이랑 후 차이가 없어서 돈아까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주변에 티나는거 싫어서 속쌍으로 한 애들 다 후회하고 재수술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마쟈 매몰 속쌍으로 하면 몰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눈매교정 시술 정도로 해야 티안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매 교정이 안검하수 있는 사람이 하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눈매교정 안 하고 높이 높게 안 잡아서 아무도 모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속쌍으로 하면 거의 안 나 대신에 전후 차이도 별로 없음 겉쌍은 눈 지방, 피부에 따라 달라져 지방 별로 없고 피부 안 두꺼우면 자연스러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눈에 살이 거의 앖어서 쌍커풀 선도 있고 그런데 내가 라인 잡아 보면 ㄷ더ㅣ게 느끼 하던데 이거 가면 의사가 제일 잘 어울리는 라인을 잡아죠? 아니면 걍 안 해야 하는 건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라인 잡아볼 때랑 수술후랑 달라! 병원에서 라인 잡을 때도 느끼한 느낌 있을걸? ㅡㄴ데 막상 하고나면 그때만큼 부리부리한 느낌은 없엉 한번 상담 받아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자연스럽게 햇는데 지금 아무도 몰라 내가 봐도 안 한 거 같음 .. ㅜㅋㅋㅋㅋ 후회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부 두꺼워서 깊게 고정해야 되면 어떻게 되든 티 날 확률 높음
피부가 얇고 돌출눈일수록(=자연적으로 쌍꺼풀 생기기 쉬운 눈) 쌍수도 티 안 나게 잘 되는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매몰 , 고정력 약한곳 , 라인 얇게 잡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그냥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하고 라인잡을때 잘어울리는거로 했는데 ㄹㅇ 잘 잡히긴했어 절개로 해서 수술한 티는 나
의사한테 무조건 자연스럽게 해달라고 하고 반매몰이나 매몰로 하고싶다고 하면 될 듯 근데 풀릴 가능성은 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찝는정도로하면 티날가능성적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그러다 풀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쌍수 나 한곳은 절개도 티 안남..수술 20분정도에 다 끝났었음
의사 손이 빠르고 정확하면 좋은 곳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눈살 완전 없고 쌍꺼풀 있었는데
자연유착+눈교+앞트임 했거든
쌍커풀 주름 여러개 있었는데 제일 위로 라인 잡아서 했음! 근데 내가 말하기 전까지 아무도 몰라 눈 감으면 라인 여러개 있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연스럽게 하면 자연스럽게 풀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눈살 거의 없고 얇으면 매몰로 인라인 잡아봐 고정력 약한 병원으로 ㅇㅇ 대신 매몰에 고정력 약하면 나이 들면서 풀릴 가능성 높음 아이홀 생기면서도 풀리고..그렇다해도 난 첫수는 무조건 매몰 하길 추천함 매몰은 할 수 있는 만큼 하다가 막판에 절개 하길 추천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첫수 절개 였는데도 엄빠 두 분 다 아이홀 생기시는 눈이셔서 돌출 아닌데도 아이홀로 지금 쌍커풀 풀릴 위기라 재수 알아보는 중임...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찝고 자연스러운 두께감으로 햇더니 아무도몰라 10년됐나..? 10년 넘은듯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왕 채령인스타 글 뭐얌??
16:10 l 조회 7
난 내 최애랑 최애프들이 너무 좋음…
16:09 l 조회 6
원빈 셋로그 재능있다
16:09 l 조회 21
추천탭에 중국배우 떴는데 진짜 개츠이쁘다...
16:09 l 조회 10
지방쿸은 왤케 인기 많은 거야?!
16:09 l 조회 8
케이버스 셔틀 타본사람 있어????
16:09 l 조회 2
노르웨이 프랑스 너무 보고싶은데 새벽 4시...1
16:09 l 조회 4
연준이 최애곡은 퍽X스타래ㅋㅋ
16:08 l 조회 10
내 남자연예인 취향머같음2
16:07 l 조회 20
처음엔 사랑이란게 이거 정형돈 버전만 기억에남아서1
16:07 l 조회 14
하놔 커뮤에서 내돌 아저씨로 보인다 글 보고1
16:06 l 조회 32
ㅋㅋㅋ친구 귀여워
16:06 l 조회 9
교환하기로 했는데 반택 분실되면 나는 책임없나?
16:06 l 조회 16
참교육 보고 바로 소년심판 보니까 적응이 안 되네
16:05 l 조회 36
라이즈 방금 뜬 릴스 개웃김6
16:05 l 조회 109
혹시 다음주 음방 결방인곳 있나?4
16:04 l 조회 24
미디어 에이티즈 - 'BAD' Official MV
16:04 l 조회 15
축협에도 근조화환 시위가면 안되나3
16:04 l 조회 42
난 왤케 내최애가 여돌춤 추는게 좋지9
16:04 l 조회 44
탯한코어1
16:03 l 조회 26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