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콘 첫 포도알이었는데 첨에 이선좌당했다가 몇분뒤에 내가잡음ㅋㅋ
지디때부터 자꾸 선예매고 일예고 취켓이 더확률좋은이유뭘까..ㅎ그래도 취켓 계속참전해야하는게 동행표 구해야함..ㅋㅋ큐ㅠㅠㅠ
취켓지옥 빨리벗어나고싶다,,,,피버타임 또언제오지..ㅜ
|
뱅콘 첫 포도알이었는데 첨에 이선좌당했다가 몇분뒤에 내가잡음ㅋㅋ 지디때부터 자꾸 선예매고 일예고 취켓이 더확률좋은이유뭘까..ㅎ그래도 취켓 계속참전해야하는게 동행표 구해야함..ㅋㅋ큐ㅠㅠㅠ 취켓지옥 빨리벗어나고싶다,,,,피버타임 또언제오지..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