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냥 못생긴게 아니라 약간 무섭게 못생겨서... 무대 볼때도 흐린눈함 특히나 쌩얼에 비니쓰면 더 ㅠㅠ 원래 외모 별로인 멤 있어도 별로 신경 안쓰였는데 이 그룹은 너무 거슬린다
그냥 못생긴게 아니라 약간 무섭게 못생겨서... 무대 볼때도 흐린눈함 특히나 쌩얼에 비니쓰면 더 ㅠㅠ 원래 외모 별로인 멤 있어도 별로 신경 안쓰였는데 이 그룹은 너무 거슬린다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냥 못생긴게 아니라 약간 무섭게 못생겨서... 무대 볼때도 흐린눈함 특히나 쌩얼에 비니쓰면 더 ㅠㅠ 원래 외모 별로인 멤 있어도 별로 신경 안쓰였는데 이 그룹은 너무 거슬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