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정지먹어서 아예 아이피밴 기기밴먹은거라고해서 계정 세번삿고 (내돈...) 공기계 있는거다털엇고 아이피밴은마지막에알아서 핫스팟까지켯는데 또정지먹음 그래도이번엔 4일은간듯 ㅋㅎ 이거어떡해 나트위터하지말라고 일론까지 뛰쳐나와서 막고있는수준인데 오기생겨 이쯤되니까
|
영구정지먹어서 아예 아이피밴 기기밴먹은거라고해서 계정 세번삿고 (내돈...) 공기계 있는거다털엇고 아이피밴은마지막에알아서 핫스팟까지켯는데 또정지먹음 그래도이번엔 4일은간듯 ㅋㅎ 이거어떡해 나트위터하지말라고 일론까지 뛰쳐나와서 막고있는수준인데 오기생겨 이쯤되니까
|